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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통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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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출결평가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0.25 조회수 80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정부에서는 지난 927소아·청소년의 코로나19 예방접종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학교 학생들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출결 및 평가 관련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백신 접종에 따른 교육과정 운영방안

접종일

접종 후 1

접종 후 2

접종 후 3~

학사

거리두기 단계별 학교밀집도 기준에 따른 수업 운영

출결

출석인정에 따른 출결처리(결석·지각·조퇴·결과)

질병으로 인한

출결처리

평가

출결처리 방식에 따른 인정점 부여

증빙

자료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또는 예방접종 증명서

-가정 내 건강 관리 기록지 -보호자 의견서·담임확인서

- 결석계

- 의사 진단서(소견서)

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보호자 의견서/담임확인서는 우리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또는 담임선생님과 연락하여 수령하여 작성 후 학교에 제출

 

2. 백신접종 학생 출결처리 세부사항

접종 후 1~3일은 휴업일을 포함하여 산정함
) 접종일이 금요일인 경우, 접종 후 1일은 토요일을 의미함)

백신 접종을 예약하였으나, 부득이한 사유로 접종을 하지 못한 경우는 해당 사유를 증빙하여 그에 따라 결석 처리함(단순 변심으로 접종하지 못한 경우 미인정 결석)

평가 기간에는, 접종 후 1일과 2일째라도 의사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 등 확인이 필요하며, 제출 서류 확인 후 출석 인정 처리

  3. 평가

코로나19 백신접종 기간: 11.1()11.27() (4)

(중요) 11.10.()~11.12.()은 접종 지양

: 2차 접종기간 12.1.()~12.3()이 우리 학교 2차고사 기간과 겹침

부득이하게 학생 접종 일정이 평가 일정과 겹치는 경우, 시도 학업성적관리지침 및 학교 학업성적관리규정에 따라 인정점 부여

평가 공정성, 신뢰도 제고를 위해 지필평가 기간을 제외한 시기로 접종 예약 권장

20211022

봉 서 중 학 교 장(관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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