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출결평가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0.25 | 조회수 | 807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정부에서는 지난 9월 27일 소아·청소년의 코로나19 예방접종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학교 학생들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출결 및 평가 관련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백신 접종에 따른 교육과정 운영방안
※ 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보호자 의견서/담임확인서는 우리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또는 담임선생님과 연락하여 수령하여 작성 후 학교에 제출
2. 백신접종 학생 출결처리 세부사항 ?접종 후 1~3일은 휴업일을 포함하여 산정함 ?백신 접종을 예약하였으나, 부득이한 사유로 접종을 하지 못한 경우는 해당 사유를 증빙하여 그에 따라 결석 처리함(단순 변심으로 접종하지 못한 경우 미인정 결석) ?평가 기간에는, 접종 후 1일과 2일째라도 의사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 등 확인이 필요하며, 제출 서류 확인 후 출석 인정 처리 3. 평가 ? 코로나19 백신접종 기간: 11.1일(월)∼11.27일(토) (4주) ? (중요) 11.10.(수)~11.12.(목)은 접종 지양 : 2차 접종기간 12.1.(수)~12.3(금)이 우리 학교 2차고사 기간과 겹침 ?부득이하게 학생 접종 일정이 평가 일정과 겹치는 경우, 시도 학업성적관리지침 및 학교 학업성적관리규정에 따라 인정점 부여 ※ 평가 공정성, 신뢰도 제고를 위해 지필평가 기간을 제외한 시기로 접종 예약 권장 2021년 10월 22일 봉 서 중 학 교 장(관인생략)
|
이전글 | 2학기 학부모대상 공개수업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소아청소년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