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시행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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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후례 | 등록일 | 23.09.07 | 조회수 | 74 |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 사용 ? 사용 시작일: 2023. 9. 11.(월) ~ ? 배너 설치장소: 안성초등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ansung) □ 예약신청 순서 ① 학교 홈페이지 접속 ? ②【학교소개】 ? 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 ④【글쓰기 바로가기】 ? ⑤【본인확인】 ? 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 신청내용은 학교에서 접수하여 유선연락, 대면 상담 예약 또는 게시글로 답변해 드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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