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활용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6.11 조회수 29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안성중·고등학교에서는, 학생과 교사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붙임파일을 참고하셔서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중) 2025학년도 1학기 2차고사 관련 자료
다음글 학생생활규정 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