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관련 매뉴얼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9.09 조회수 235
첨부파일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월 2일(월)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매뉴얼을 안내하오니 학부모님께서는 해당 기능을 적극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결석 신고 매뉴얼(학부모용)_1

3.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결석 신고 매뉴얼(학부모용)_2

 

이전글 2028 대입전형 이해와 준비를 위한 입시설명회 안내문
다음글 (중) 전북 메이커 페스티벌 행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