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 및 예비소집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9.01.16 조회수 848

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 및 예비소집 일정을 안내합니다.

 

1. 2019학년도 신입생 합격 발표

- 2019. 1. 10.() 오전 10/ 본교 홈페이지 > 커뮤니티 -> 공지사항에 공지

 

2. 2019학년도 신입생(합격자) 등록금(교과서대금) 고지서 배부

학교에서 교과서대금 고지서를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118일까지 고지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는 학교행정실(323-0279)로 문의바랍니다.

    

교과서대금은 온라인으로도 납부 가능합니다.

온라인 납부 계좌: 505055-51-012272

온라인으로 납부할 경우 받는통장 메모에 본인의 학교명과 학생본인이름을 예시와 같이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안성중홍길동)

 


신입생은 수업료, 학교운영지원금 등을 납부하지 않고 교과서대금만 납부하면 됩니다. 따라서 교과서대금 납부를 등록으로 간주합니다. 입학 후 교과서대금 지원대상자로 선정되면 입학 후에 교과서대금을 반환할 예정입니다.

 

3. 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기간

- 2019. 1. 21.() ~ 1. 25.() 17:00까지

- 본교 지정 계좌에 입금, 기간 내 납부(등록)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됨.

 

4. 2019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 2019. 2. 22.() 오후 2/ 본교 영어전용실(2층 서편)

- 교과서, 교복 및 기숙사 입소 안내 등

 

본교는 27-8일 추가모집, 2.15 추가모집 합격생 발표, 2.18-2.19 추가모집 합격생 등록의 일정이 있기 때문에 신입생 예비소집은 2019.2.22.() 오후 2시에 실시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 학교 행정실(323-0279)로 문의바랍니다.

이전글 2019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
다음글 2019학년 신입생 합격자 명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