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개나리가 노랗게 피고 여기 저기 산수유, 진달래 꽃들이 울긋불긋 아름답게 핀 봄인데...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답답하고 힘들군요. 그럴수록 집안에서도 밝고 씩씩한 에너지로 웅크리지 말고 스스로 책도 읽고 그림도 그리면서 코로나바이러스19를 이겨냈으면 합니다.
올해는 긍정의 에너지로 상생과 존중의 웃음꽃이 피었으면 합니다. 작지만 소중한 가치를 지키고 상생과 존중을 실천하는 기본이 바로 서는 행복한 학교가 되었으면 합니다.
9월 4일 금요일(오늘의 미술 학습) |
|||||
---|---|---|---|---|---|
이름 | 이순옥 | 등록일 | 20.09.02 | 조회수 | 10 |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재확산을 우려하고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유, 초등 밀집도 최소화 방안에 따라서 우리 학교에서는 학생의 1/3 등교를 위해 등교와 원격 수업을 병행한 블렌디드 수업을 아래와 같이 합니다.
우리 친구들! 처음에는 다소 조금 어색하고 불편하지만, 익숙하다보면 오히려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과 좋은 습관을 기를 수 있으니 꼭 시간을 잘 지키고 담임선생님의 플랫폼인 밴드와 미술 전담 홈페이지의 공지사항과 안내문을 꼼꼼하게 잘 읽어보도록 합니다.
* 9월 4일 - 5학년 1반 미술 수업(p40- 42쪽) 7. 생활 속 시각 이미지 - 창문을 활짝 열고 미술책을 편 다음 7. 생활 속 시각 이미지로 나의 느낌과 생각 표현하기 단원을 찾아서 펼쳐봅니다. - 생활 속에서 시각 이미지를 활용한 마크와 픽토그램, 이모티콘에 대해 알아보고 시각 이미지를 활용하여 재밌고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이모티콘을 그려 봅시다. 여러 가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재밌는 이모티콘을 활동지에 스케치 해봅니다. 스케치를 한 다음에 색칠하여 완성하면 담임선생님 밴드에 작품을 올립니다. 우리 친구들 작품을 감상해 봅시다. 활동지 다운 받기 - 시각 이미지로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 스케치 하기
* 자세한 사항은 교과서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이전글 | 9월 7일 월요일(오늘의 미술 학습) |
---|---|
다음글 | 9월 3일 목요일(오늘의 미술 학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