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주 ) 5월 11(월)~5월 15(금) | 교시 | 구분 | 5/11(월) | 5/12(화) | 5/13(수) | 5/14(목) | 5/15(금) | 1 | 과목 | 국어 | 체육 | 수학 | 국어 | 국어 | 단원 | 2. 문단의 짜임 | 건강 | 2..평면도형 | 2. 문단의 짜임 | 2. 문단의 짜임 | 학습 주제 | 중심문장과 뒷받침문장 알기 | 생활속에서 체력운동 실천하기(2) | 정사각형을 알아볼까요 | 중심문장과 뒷받침문장을 생각하며 문단쓰기 | 중심문장과 뒷받침문장을 생각하며 문단쓰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5.11-1) (국어 70-73) | e학습터(5.12-1) 체육(24) | e학습터(5.13-1) (수학42-43) | e학습터(5.14-1) (국어 78-81) | e학습터(5.15-1) (국활 18-21) | 과제 | | 크로스버피를 10회씩 3번 실천하기 | 수학익힘 30-31 | | | 2 | 과목 | 도덕 | 영어 | 영어 | 수학 | 수학 | 단원 | 나와 너, 우리 함께 | 2. What’s this? | 2. What’s this? | 2..평면도형 | 2..평면도형 | 학습 주제 | 참된 우정은 어떤 것일까요 | 사과하고 수용하는 말하기 | 알파벳 Ee, Ff, Gg, Hh 익히기 | 생각수학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5.11-2) (도덕 14-17) | e학습터(5.12-2) (영어 22-23) | e학습터(5.13-2) (영어 24-25) | e학습터(5.14-2) (수학44-45) | e학습터(5.15-2) (수학46-47) | 과제 | - | - | - | . | . | 3 | 과목 | 수학 | 국어 | 체육 | 과학 | 미술 | 단원 | 2..평면도형 | 2. 문단의 짜임 | 도전 | 2.물질의 성질 | 4. 우리가 찾은 봄 | 학습 주제 | 직사각형을 알아볼까요 | 중심문장과 뒷받침문장 파악하며 글 읽기 | 속도 도전활동 게임 | 같은 물체 다른 물질 | 봄을 담은 그림 그리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5.11-3) (수학40-41) | e학습터(5.12-3) (국어 74-77) | e학습터(5.13-3) 체육32-35 | e학습터(5.14-34) 과학 34~35쪽 | e학습터(5.15-3) 색연필,사인펜, A4용지,도안,연필, 지우개 | 과제 | 수학익힘 28-29 | | 속도도전 노래하기 | 실험관찰 17쪽 | | 4 | 과목 | 과학 | 창체 | 국어 | 과학 | 미술 | 단원 | 2.물질의 성질 | 자율 | 2. 문단의 짜임 | 2.물질의 성질 | 4. 우리가 찾은 봄 | 학습 주제 | 우리 생활에 이용되는 물질의 성질 | 교통 안전 교육 | 중심문장과 뒷받침문장 파악하며 글 읽기 | 서로 다른 물질을 섞으면 | 봄을 담은 그림 그리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5.11-4) 과학 32~33쪽 | e학습터(5.12-4) | e학습터(5.13-4) (국활 16-17) | e학습터(5.14-4) 과학 36~37쪽 | e학습터(5.15-4) 색연필,사인펜, A4용지,도안,연필, 지우개 | 과제 | 실험관찰 15~16쪽 | | | 실험관찰 18쪽 | | 5 | 과목 | 음악 | 사회 | 사회 | 창체 | 사회 | 단원 | 2. 느낌을 담아 | 1.우리 고장의 모습 | 1.우리 고장의 모습 | 독서 | 2.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학습 주제 | ‘어머님 은혜’ 노래 부르기 | 단원 학습 내용 정리 | 단원 학습 내용 정리 | 이상한 집 | 단원 학습 내용 예상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5.11-5) (음악 26-27) | e학습터(5.12-5) | e학습터(5.13-5) | e학습터(5.14-5) | e학습터(5.15-5) 사회 48~51쪽 | 과제 | 가족을 주제로 한 노래 부르기 | | | | | 6 | 과목 | | | | | 창체 | 단원 | | | | | 자율 | 학습 주제 | | | | | 자존감 | 학습 자료 | | | | | e학습터(5.15-6) | 과제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