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학년 2반 원격 및 등교수업 주간 학습 안내 | | |
4월3주 4월12일(월)~4월16일(금) | 교시 | 구분 | 4.12.(월) | 4.13.(화) | 4.14(수) | 4.15.(목) | 4.16.(금) | 등교 | 온라인 | 등교 | 온라인 | 등교 | 1 | 교과 | 과학 | 과학 | 창체(보건) | 과학 | 영어 | 단원 (학습주제) | 2. 온도와 열 | 3. 태양계와 별 | 1-3. 질병 예방 | 3. 태양계와 별 | 3. May I sit here? | 학생활동 | 기체에서 열의 이동 알아보기 | 알쏭달쏭다섯고개 알아맞히기 | 건강의 기본, 치아 건강 | 태양계의 구성원 | 허락을 요청하고 이에 답하는 말 하기 | 비고 | | zoom | | | | 과학 40-41, 실관 20 | 과학 50-51 | | 과학 54-55 실관 27쪽 | | 2 | 교과 | 과학 | 과학 | 미술 | 사회 | 체육 | 단원 (학습주제) | 2. 온도와 열 | 3. 태양계와 별 | 3. 조형원리의 세계 | 1-3. 우리 국토의 인문환경 | 2-1. 더 멀리 던져요 | 학생활동 | 온도와 열 단원 정리하기 | 태양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 조형원리 찾아보기 | 우리나라 인구 구성의 변화 살펴보기 | 팔을 어깨 위로 돌리며 멀리 던지기 | 비고 | | zoom | 사인펜, A4용지 | | 체육복, 줄넘기 | 온도와 열 단원 정리하기 | 과학 52-53 실관 26쪽 | 미술 20-21 | 사회 59-63 | | 3 | 교과 | 영어 | 수학 | 미술 | 사회 | 수학 | 단원 (학습주제) | 3. May I sit here? | 2. 약수와 배수 | 3. 조형원리의 세계 | 1-3. 우리 국토의 인문환경 | 2. 약수와 배수 | 학생활동 | 허락을 요청하고 이에 답하는 말 듣고 이해하기 | 공배수와 최소공배수를 구해보기 | 조형원리 찾아보기 | 우리나라 인구 분포의 특징 | 최소공배수를 구하는 방법 알기 | 비고 | | 구글클래스룸 | 사인펜, A4용지 | zoom | | | 수학 38-39 수익 26-27 | 미술 20-21 | 사회 64-66 | 수학 40-41 수익 28-29 | 4 | 교과 | 음악 | 음악 | 영어 | 국어(온책읽기) | 사회 | 단원 (학습주제) | 모두 모두 자란다 | 2. 음악, 따뜻한 마음 | 3. May I sit here? | 푸른사자 와니니 | 1-3. 우리 국토의 인문환경 | 학생활동 | 다장조의 주요 3화음을 이해하고 부분2부 합창과 기악합주하기 | 우리 가족의 음악 구호 | 허락을 요청하고 이에 답하는 말 하기 | 6.미친 사자가 돌아다니고 있어! | 우리나라 도시 발달의 특징 | 비고 | | 구글클래스룸 | | 구글클래스룸 | | 음악 26-27 | | | | 사회 67-69 | 5 | 교과 | 음악 | 체육 | 창체(동아리) | 영어 | 실과 | 단원 (학습주제) | 모두 모두 자란다 | 3. 경쟁 | 음악 동아리 | 2. What do you do on weekends? | 4.건강하고 안전한 옷차림 | 학생활동 | 다장조의 주요 3화음을 이해하고 부분2부 합창과 기악합주하기 | 티볼 캐치볼하기 티볼 타격방법알기 | 지난시간 배운 것 연습하기 | 세계 여러 나라의 전통의상 알아보기 | 신체발달을 고려한 건강한 옷차림을 알아보기 | 비고 | 실로폰, 리코더, 멜로디언, 리듬악기 | 구글 클래스룸 | | 구글클래스룸 | 구글클래스룸 | 음악 26-27 | | | | 실과 40-41 | 6 | 교과 | 수학 | 실과 | | 체육 | 국어 | 단원 (학습주제) | 2. 약수와 배수 | 4.건강하고 안전한 옷차림 | | 3. 경쟁 | 2. 작품을 감상해요 | 학생활동 | 공배수와 최소공배수 구하기 | 신체발달을 고려한 건강한 옷차림을 알아보기 | | 티볼 수비 방법 알기 티볼 주루 방법 알기 |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 비고 | | 구글클래스룸 | | 구글 클래스룸 | | 수학 38-39 수익 26-27 | 실과 38-39 | | | 국어 74-8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