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학년 2반 원격 및 등교수업 주간 학습 안내 | | |
4월4주 4월19일(월)~4월23(금) | 교시 | 구분 | 4.19.(월) | 4.20.(화) | 4.21(수) | 4.22.(목) | 4.23.(금) | 등교 | 등교 | 온라인 | 등교 | 온라인 | 1 | 교과 | 사회 | 과학 | 국어 | 국어 | 국어 | 단원 (학습주제) | 1-3. 우리 국토의 인문환경 | 2. 온도와 열 | 3. 글을 요약해요 | 3. 글을 요약해요 | 푸른사자 와니니 | 학생활동 | 우리나라 산업 발달 모습 살펴보기 | 단열이 잘 되는 집 만들기 | 설명하는 글을 읽은 경험 나누기 | 여러 가지 설명 방법 알기 | 7. 익숙한 냄새 | 비고 | | | zoom | | zoom | 사회 70-72 | 과학 42-45 실관 21 | 국어 92-97 | 국어 98-104 | | 2 | 교과 | 영어 | 과학 | 사회 | 국어 | 수학 | 단원 (학습주제) | 3. May I sit here? | 2. 온도와 열 | 1-3. 우리 국토의 인문환경 | 3. 글을 요약해요 | 3. 규칙과 대응 | 학생활동 | 허락을 요청하고 이에 답하는 문장 읽고 쓰기 | 단열이 잘 되는 집 만들기 | 우리나라의 인구구성과, 인구분포의 특징 | 여러 가지 설명 방법 알기 | 단원 도입 | 비고 | | | zoom | | zoom | | 과학 42-45 실관 21 | 사회 59-66 | 국어 98-104 | 수학 31 | 3 | 교과 | 수학 | 영어 | 창체(자율) | 미술 | 실과 | 단원 (학습주제) | 2. 약수와 배수 | 3. May I sit here? | | 3. 조형 원리의 세계 | 5. 생활 안전사고의 예방 | 학생활동 | 도전수학 | 허락을 요청하고 이제 답하는 문장 쓰기 | 우리 반 이야기 좋! 아! 해! | 조형원리가 드러난 포스터 그리기 | 생활 안전사고의 종류와 예방 알기 | 비고 | | | zoom | | 구글클래스룸 | 수학 42-43 | | | 미술 22 | 실과 42-43 | 4 | 교과 | 도덕 | 음악 | 음악 | 영어 | 영어 | 단원 (학습주제) | 2. 내안의 소중한 친구 | 2. 음악, 따뜻한 마음 | | 3. May I sit here? | Book club | 학생활동 | 감정, 욕구의 의미와 중요성 알기 | 모두모두 자란다 기악합주 | 코다이 손기호 알아보기 | 허락을 요청하고 이에 답하는 글 쓰기 | Nate the Great 책 읽기 | 비고 | | 실로폰, 멜로디언, 리듬악기, 리코더 | 구글클래스룸 | | 구글클래스룸 | 도덕 26~29 | 음악 26-27 | | | | 5 | 교과 | 국어 | 도덕 | 미술 | 수학 | 도덕 | 단원 (학습주제) | 2. 작품을 감상해요 | 장애이해교육 | 3. 조형 원리의 세계 | 2. 약수와 배수 | 2. 내 안의 소중한 친구 | 학생활동 | 경험을 떠올리며 시 쓰기 | 장애이해교육 | 조형원리가 드러난 포스터 그리기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감정과 욕구를 적절하고 바르게 조절하고 표현하는 방법 알기 | 비고 | | | 구글클래스룸 | | 구글 클래스룸 | 국어 84-91 | | 미술 22 | 수학 44-45 | 도덕 30~33 | 6 | 교과 | 도덕 | 국어 | | 수학 | 체육 | 단원 (학습주제) | | 2. 작품을 감상해요 | | 2. 약수와 배수 | 3. 경쟁 | 학생활동 | 학교폭력 예방교육 | 경험을 떠올리며 시 쓰기 | | 탐구 수학 | 티볼 송구 및 콜, 백업, 중계 플레이 | 비고 | | | | | 구글 클래스룸 | | 국어 84-91 | | 수학 46-4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