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학년 2반 원격 및 등교수업 주간 학습 안내 | | |
4월2주 4월5일(월)~4월9일(금) | 교시 | 구분 | 4.05.(월) | 4.06.(화) | 4.07(수) | 4.08.(목) | 4.09.(금) | 온라인 | 등교 | 온라인 | 등교 | 등교 | 1 | 교과 | 국어 | 창체(보건) | 국어(온책읽기) | 국어 | 국어 | 단원 (학습주제) | 2. 작품을 감상해요 | 1-3. 질병 예방 | 푸른사자와니니 | 2. 작품을 감상해요 | 2. 작품을 감상해요 | 학생활동 | 경험을 떠올리며 작품을 읽을 때 좋은 점 알기 | 에취! 훌쩍! 감기 예방 | 5장 살펴보기 | 경험을 떠올리며 시 읽기 |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 비고 | 줌(zoom) | | 줌(zoom) | | | 국어 62-67 | | | 국어 68-73 | 국어 74-83 | 2 | 교과 | 사회 | 미술 | 과학 | 체육 | 체육 | 단원 (학습주제)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2. 사진으로 보는 세상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2-1. 더 멀리 던져요 | 119 안전체험 | 학생활동 | 우리나라의 자연재해 알아보기 | 촬영 방법 익혀 사진 찍기 | 실험 결과를 정리하고 해석하기. 결론 내리기 | 던지기와 친해지기 | 위기탈출체험 | 비고 | 줌(zoom) | 카메라 | 구글 클래스룸 | 체육복, 줄넘기 | 체육복, 운동화 | 사회 47-53 | 미술 17 | 실관 10-13쪽 | 줄넘기 9급 도전하기 | 전북119안전체험관 | 3 | 교과 | 수학 | 미술 | 체육 | 수학 | 체육 | 단원 (학습주제) | 2. 약수와 배수 | 2. 사진으로 보는 세상 | 3. 경쟁 | 2. 약수와 배수 | 119 안전체험 | 학생활동 | 공약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 촬영 방법 익혀 사진 찍기 | 티볼 규칙 알아보기 / 홈트레이닝 | 공약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 위기탈출체험 | 비고 | 구글 클래스룸 | 카메라 | 구글 클래스룸 | | 체육복, 운동화 | 수학 34-35 수익 22-23 | 미술 17 | | 수학 34-35 수익 22-23 | 전북119안전체험관 | 4 | 교과 | 음악 | 영어 | 미술 | 수학 | 체육 | 단원 (학습주제) | “합창 교향곡” 제4악장 | 2. What do you do on weekends? | 2. 사진으로 보는 세상 | 2. 약수와 배수 | 119 안전체험 | 학생활동 | 악곡의 특징 파악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기 | 단원 마무리 활동 | 재미 있는 사진 찍기 | 최대공약수를 구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 위기탈출체험 | 비고 | 구글 클래스룸 | | 구글 클래스룸 | | 체육복, 운동화 | 음악 30-31 | | 미술 18 | 수학 36-37 수익 24-25 | 전북119안전체험관 | 5 | 교과 | 실과 | 실과 | 창체(자율) | 사회 | 체육 | 단원 (학습주제) | 2.가정생활과안전 | 3.옷입기와 의생활예절 | 학급어린이회의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3. 경쟁 | 학생활동 | 건강을 위한 균형잡힌 식사평가하기 | 생활 속에서 옷의 기능 알아보기 | | 자연재해의 피해를 줄이기 위한 노력 알아보기 | 티볼 경기하기 | 비고 | 구글 클래스룸 | | 줌(zoom) | | | 수행평가 | 실과 34-35 | | 사회 54-58 | | 6 | 교과 | 도덕 | 실과 | | 사회 | 체육 | 단원 (학습주제) | 바르고 떳떳하게 | 3.옷입기와 의생활예절 |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3. 경쟁 | 학생활동 | 올바른 선택하기 | 때와 장소, 상황에 맞는 옷차림 찾기 | | 자연재해의 피해를 줄이기 위한 노력 알아보기 | 티볼 경기하기 | 비고 | 구글 클래스룸 | | | | | 도덕 16-17쪽 | 실과 36-37 | | 사회 54-5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