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학년 2반 원격 및 등교수업 주간 학습 안내 | | |
3월4주, 4월1주 3월29일(월)~4월2일(금) | 교시 | 구분 | 3.29.(월) | 3.30.(화) | 3.31.(수) | 4.01.(목) | 4.02.(금) | 등교 | 온라인 | 등교 | 등교 | 등교 | 1 | 교과 | 창체 | 국어(온책읽기) | 국어 | 국어 | 과학 | 단원 (학습주제) | 소화기 건강과 식습관 | 푸른사자와니니 | 1. 대화와 공감 | 2. 작품을 감상해요 | 2. 온도와 열 | 학생활동 | | 3장 살펴보기 | 1단원 마무리 | 단원 도입 | 고체 물질의 종류에 따라 열이 이동하는 빠르기 비교하기 | 비고 | | zoom | | | | 보건 | | | | 과학 36-37, 실관 18 | 2 | 교과 | 미술 | 국어(온책읽기) | 체육 | 영어 | 과학 | 단원 (학습주제) | 2. 사진으로 보는 세상 | 푸른사자와니니 | 1-2. 건강 체력을 길러요 | 2. What do you do on weekend? | 2. 온도와 열 | 학생활동 | 재미있는 사진 찍기 | 4장 살펴보기 | 근력 및 근지구력을 기르는 운동하기 | 여가 활동을 나타내는 글 쓰기 | 액체에서 열의 이동 알아보기 | 비고 | 카메라 | zoom | 체육복, 줄넘기, 물 | | | 미술16-18 | | 줄넘기 9급 도전하기! | | 과학 38-39, 실관 19 | 3 | 교과 | 영어 | 과학 | 수학 | 수학 | 영어 | 단원 (학습주제) | 2. What do you do on weekend?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2. 약수와 배수 | 2. 약수와 배수 | 2. What do you do on weekend? | 학생활동 | 여가 활동을 소개하는 글 읽고 이해하기 | 실험을 해볼까요? | 단원도입 | 약수와 배수를 찾기 | 단원에서 배운 내용 정리하기 | 비고 | | 구글 클래스룸 | | | | | 과학 14~15쪽 | 수학 26-27 수익 17 | 수학 28-31 수익 18-19 | | 4 | 교과 | 미술 | 미술 | 사회 | 체육 | 음악 | 단원 (학습주제) | 2. 사진으로 보는 세상 | 2. 사진으로 보는 세상 | 1. 국토와 우리 생활 | 3. 경쟁 | 2. 음악, 따뜻한 마음 | 학생활동 | 재미있는 사진 찍기 | 작가의 의도를 생각하며 감상하기 | 우리나라 기온의 특징 알아보기 | 티볼형 게임의 의미와 특징 알기 | 손뼉치기 4중주 | 비고 | 카메라 | 구글클래스룸 | | | 탬버린 | 미술16-18 | 미술 19 | 사회 39-41 | | 음악 22-23 | 5 | 교과 | 실과 | 수학 | 창체 | 체육 | 음악 | 단원 (학습주제) | 2.식재료의 특성과 음식의 맛 | 1. 자연수의 혼합 계산 | 음악동아리활동 | 3. 경쟁 | 2. 음악, 따뜻한 마음 | 학생활동 | 음식과 식재료 | 단원마무리 | 동아리별 악기연주 | 티 위의 공을 정확하게 맞혀 원하는 곳으로 보내기 | 손뼉치기 4중주 | 비고 | | 구글클래스룸 | | | 탬버린 | 실과 31쪽 | 수학 24-25 | | | 음악 22-23 | 6 | 교과 | 실과 | 도덕 | | 사회 | 수학 | 단원 (학습주제) | 2.식재료의 특성과 음식의 맛 | 6. 인권을 존중하며 함께 사는 우리 | | 1. 국토와 우리 생활 | 2. 약수와 배수 | 학생활동 | 오감으로 느끼는 맛 | 굿네이버스 엽서 쓰기 | | 우리나라 강수량의 특징 알아보기 | 곱을 이용하여 약수와 배수 관계 알기 | 비고 | | 굿네이버스 엽서 | | | | 실과 32쪽 | 구글 클래스룸 | | 사회 42-46 | 수학 32-33 수익 20-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