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학년 2반 원격 및 등교수업 주간 학습 안내 | | |
3월4주 3월22일(월)~3월26일(금) | 교시 | 구분 | 3.22.(월) | 3.23.(화) | 3.24(수) | 3.25.(목) | 3.26.(금) | 온라인 | 등교 | 등교 | 등교 | 온라인 | 1 | 교과 | 국어 | 국어 | 국어 | 과학 | 국어 | 단원 (학습주제) | 1. 대화와 공감 | 1. 대화와 공감 | 1. 대화와 공감 | 2. 온도와 열 | 1. 대화와 공감 | 학생활동 | 서로 공감하며 대화하기 | 서로 공감하며 대화하기 | 친구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방안 제안하기 | 온도가 다른 두 물질이 접촉할 때 나타나는 두 물질의 온도 변화 알아보기 | 친구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방안 제안하기 | 비고 | zoom | | | | zoom | 국어 50-54 | 국어 50-54 | 국어 55-59 | 교과서 32-33, 실관 16 | 국어 55-59 | 2 | 교과 | 온책읽기 | 체육 | 영어 | 과학 | 국어 | 단원 (학습주제) | 푸른사자 와니니 | 1-1. 건강 체력을 길러요 | 2. what do you do on weekends? | 2. 온도와 열 | 1. 대화와 공감 | 학생활동 | 2장 살펴보기 | 심폐지구력과 유연성을 기르는 게임하기 | 여가 활동을 묻고 답하는 말 하기 | 고체에서 열의 이동 알아보기 | 친구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방안 제안하기 | 비고 | zoom | 체육복, 줄넘기 | | | zoom | | | 영어 26-27 | 교과서 34-35, 실관 17 | 국어 55-59 | 3 | 교과 | 과학 | 수학 | 수학 | 영어 | 사회 | 단원 (학습주제) |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1. 자연수의 혼합 계산 | 1. 자연수의 혼합 계산 | 2. what do you do on weekends? | 국토와 우리 생활 | 학생활동 | 실험을 계획해 보기 | 계산기를 사용하여 계산하기 | 계산기를 사용하여 계산해 볼까요 | 여가 활동을 묻고 답하는 문장 쓰고 읽기 | 우리나라의 기후 살펴보기 | 비고 | 구글 클래스룸 | | 계산기 | | 구글클래스룸 | 과학 12-13 실관 7 | 수학 24-25 | 수학 24-25 | 영어 28-29 | 사회 36-38 | 4 | 교과 | 미술 | 사회 | 체육 | 음악 | 음악 | 단원 (학습주제) | 1. 나를 소개해요 | 1. 국토와 우리생활 | 티니클링 | 음악, 꿈꾸는 첫걸음 | 1. 꿈꾸는 첫걸음 | 학생활동 | 나를 나타내는 캐릭터 이름 꾸미기 | 우리나라 산지, 하천, 평야 | 트니클링 기본동작 첫번째 | 기차를 타고 | “기차를 타고” 노래 부르기 평가 | 비고 | 구글클래스룸 | | | | 구글클래스룸 | 미술 14 | 사회 29-35 | | 음악 14-15 | | 5 | 교과 | 수학 | 사회 | 창체(자율) | 음악 | 체육 | 단원 (학습주제) | 1. 자연수의 혼합 계산 | 1. 국토와 우리생활 | 학급어린이회 | 음악, 꿈꾸는 첫걸음 | 1. 건강 | 학생활동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우리나라 산지, 하천, 평야 | 학급어린이 회의 | 기차를 타고 | 전신운동과 맨손체조 | 비고 | 구글클래스룸 | | | | | 수학 22-23 | 사회 29-35 | | 음악 14-15 | 구글 클래스룸 | 6 | 교과 | 도덕 | 체육 | | 국어 | 실과 | 단원 (학습주제) | 인권 엽서 그리기 | 태그형 게임 | | 1. 대화와 공감 | 2.식재료의 특성과 음식의 맛 | 학생활동 | 인권을 생각하며 월드비젼 엽서 그리기 | 잡을까 말까 게임 전략 세워 하기 | | 친구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방안 제안하기 | 식재료의 종류와 특성 | 비고 | | | | | 구글클래스룸 | | | | 국어 55-59 | 실과 30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