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새로운 한 주, 3월 30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3.30 조회수 97
첨부파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월요일, 태어난 해 뒷자리 수가 ‘1’‘6’인 사람들이 공적마스크를 약국에서 살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부터 전북e학습터’ 3학년 1반 웹페이지를 기초로 하여 가정학습을 할 예정이에요. 어렵지 않은 내용이니 모두 열심히 공부하도록 해요~ 혹시 아직 로그인을 하지 않으셨다면 바로 로그인 후 학습에 참여하도록 해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①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②외출을 되도록 자제하도록 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③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도록 합니다.

  ④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⑤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⑥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⑦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오늘의 가정학습 안내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①바른 글씨 쓰기 1회와 2회를 써 보고 익히도록 합시다. 글씨를 쓸 때에는 빠르게 쓰기보다 맞춤법과 띄어쓰기에 주의하며 또박 또박 쓰도록 해요.

  ②국어 및 독서 단원 첫 번째와 두 번째 영상 강의를 듣도록 해요. 그리고 하루에 한 번은 꼭 책을 읽어보면 좋겠어요~

  ③수학 1단원 첫 번째 공부를 하기 전에 지난주에 올렸던 곱셈구구 활동지를 다시 한 번 복습하도록 해요. 또한 3학년 수학 공부를 위해 2학년에 배웠던 덧셈과 뺄셈은 받아올림받아내림이 참 중요합니다. 수학 공부를 하며 각 영상 강의에 첨부해 놓은 보조 활동지를 꼭 해결해보도록 합니다.

 

 

 

현재 전북 e학습터(https://cls.edunet.net/)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고 합니다ㅜㅜ 빠른 시간 안에 복구한다고 하니 오후에도 로그인이 안 되면 저녁 시간에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여 오늘 공부를 하도록 해요~

선생님이 보내준 아이디로 아직 로그인을 하지 않은 친구들은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았다면 오늘 중으로 꼭~~~ 하기 바래요~

 

휴업 기간 중 원활한 전북e학습터활용 가정학습을 위하여 가정학습용 스마트 패드를 대여해 드린다고 합니다. 사용하시던 기기 고장 및 기타 문제로 가정에서의 온라인 학습이 어려운 경우, 학교에서 스마트 패드(태블릿)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여를 원하시는 가정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여 및 반납 방법

  ①대여 전 미리 교무실(063-284-3198)로 방문 일시 연락

  ②학교 도착 후 교장실 앞 접견실(흰색 천막)에서 다시 교무실로 연락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학교 건물 내로는 들어오실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③접견실(본교 교장실 앞) 내에서 대여물품 확인, 수령 및 동의서 작성

  ④개학 후 교무실로 물품 반납

 

이전글 모두 힘내서 건강하게 잘 지내기를 바라며, 3월 31일 화요일
다음글 봄비가 내려 미세먼지를 씻겨 내려준, 3월 27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