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봄비가 내려 미세먼지를 씻겨 내려준, 3월 27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3.27 조회수 116
첨부파일

어제부터 계속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가 오니 며칠 동안 숨쉬기 힘들게 만들었던 미세먼지가 가라앉았어요. 비에 씻겨 내려가는 미세먼지처럼 코로나바이러스도 어서 물러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한 주도 우리 친구들, 학부모님 모두 수고하셨어요. 주말 동안 푹 쉬시며 재충전 충분히 한 후 다음 주에 다시 만나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①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②외출을 되도록 자제하도록 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③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도록 합니다.

  ④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⑤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⑥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⑦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오늘의 가정학습 안내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①첨부된 오늘의 학습 내용을 확인 후 스스로 공부해 보도록 해요. 혼자서 공부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 선생님에게 물어보도록 해요.

  -곱셈구구 학습지는 2학년 때 공부했던 내용입니다. 3학년 수학을 공부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니 천천히, 그리고 꼼꼼하게 되돌아볼 수 있도록 해요.

  -새천년 건강체조는 보기보다 에너지 소모가 많고 우리 온 몸 여기저기를 사용하는 체조랍니다. 하루에 한 번씩만 해도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현재 전북 e학습터(https://cls.edunet.net/)에 기존에 가입을 한 친구도 있고, 아직 로그인을 하지 않은 친구들은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았다면 오늘 중으로 꼭 하기 바랍니다. 다음 주 월요일부터는 전북 e학습터를 활용하여 기초 학습을 조금 더 해 보도록 해요.

 

휴업 기간 중 원활한 ‘전북e학습터’ 활용 가정학습을 위하여 가정학습용 스마트 패드를 대여해 드린다고 합니다. 사용하시던 기기 고장 및 기타 문제로 가정에서의 온라인 학습이 어려운 경우, 학교에서 스마트 패드(태블릿)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여를 원하시는 가정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여 및 반납 방법

  ①대여 전 미리 교무실(063-284-3198)로 방문 일시 연락

  ②학교 도착 후 교장실 앞 접견실(흰색 천막)에서 다시 교무실로 연락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학교 건물 내로는 들어오실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③접견실(본교 교장실 앞) 내에서 대여물품 확인, 수령 및 동의서 작성

  ④개학 후 교무실로 물품 반납

 

이전글 새로운 한 주, 3월 30일 알림장
다음글 역사를 기억하며, 3월 26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