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새로운 한 주의 시작, 9월 23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19.09.23 조회수 61

또 다시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학급 토론 세 번째 시간도 있고, 9월 생일인 친구 파티도 있네요. 그리고 아이들이 기대하고 기대하던 수학여행도 있어요. 태풍이 주말 동안 우리나라에 많은 비와 바람을 가지고 왔었는데 지금은 다행히도 지나갔다고 해요. 우리 반 모든 친구들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수학여행에 갈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힘쓰도록 합시다.

 

 

 

 

< 화요일 일정 >

8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화요일 학습 : 영어(Lesson 8), 사회(우리나라와 이웃 나라 사람들의 생활모습 비교하기2), 수학(소수의 나눗셈), 국어(2단원 마무리, 3단원 도입), 창체(학급토론 3번째 / 친목활동-9월 생일파티), 자유선택방과후

요일 하교시간 : 1450

자유선택방과후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프로그램에 따라 1540분에 하교합니다.

 

 

 

 

1. 내일은 자유선택방과후가 있습니다.

 

2. 주민등록등본과 개인정보 제공 활용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내일까지 꼭 가져오도록 해요.

 

3. 내일은 9월 생일인 친구를 축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각자 과자와 음료수 딱 한 개씩만 가지고 오도록 해요~

 

 

 

 

2020학년도 중학교 무시험 진학 관련 설명회가 아래와 같이 시행됩니다. 관심있으신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①923() 오늘, 오후 3- 전주지곡초 시청각실

  ②927(), 오후 7전주교육지원청 시청각실

 

우리 반 하복 단체 사진 촬영 날짜는 내일()입니다. 하복 교복을 바르게 입고 학교에 오도록 합니다.

 

 

 

 

2학기 세 번째 학급토론 주제를 학급홈페이지 자료란에 올려놓겠습니다. 5, 6모둠은 준비를 열심히 하여 내일(24) 6교시에 토론에 임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20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 만족도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기한은 오늘(23)부터 수요일(27)까지입니다.

이전글 어우예~ 드디어 내일!!! 9월 25일 알림장
다음글 고단한 한 주의 마무리, 9월 20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