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어우예~ 드디어 내일!!! 9월 25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19.09.24 조회수 147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학여행이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 밤에는 모두 일찍 푹 자고 내일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나로 인해 모두가 기다리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에 모두 학교에 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수요일 일정 >

710분까지 주차장으로 옵니다.

수요일 학습 : 즐거운 수학여행~~~~~

요일 하교시간 : 없겠죠~? 금요일 저녁 6시 넘어서 학교에 옵니다~

 

 

 

 

1. 내일부터 즐거운 수학여행입니다.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 주세요.

  ①25() 아침 710까지 늦지 않게 학교 주차장으로 옵니다. 늦으면 부모님들 오랜만에 시원하게 드라이브하시며 광주 공항으로 오셔야 하니 우리 친구들이 먼저 일어나서 부모님을 깨우도록 합시다~~

  ②편안한 복장(사복), 신발을 신고 옵니다. 우리 학교를 널리 알리고 자랑스러운 전주부설인임을 알리고 싶은 학생만 학교체육복을 입고 오세요.

  ③우산(접이식) 또는 비옷을 준비하도록 해요. 비 맞고 울면 불쌍해요.

  ④개인 상비약품(밴드, 후시딘 정도)과 따로 개인이 먹는 약은 준비하면 좋습니다.

  ⑤간식은 가져오지 않습니다. 먹을 시간도 장소도 마땅치 않습니다.

  ⑥용돈은 담임 선생님이 말하여 준 정도만 가져오도록 해요. 개인 용돈 관리는 스스로 하며 남의 물건에 절대 손대지 않습니다.

 

2. 수학여행 생활수칙입니다. 아래 규칙을 꼭 지키도록 하고 규칙을 어겨서 친구들 사이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요.

  ①버스에 탑승할 때, 숙소에서 취침 및 생활을 할 때에는 정해진 순서대로 합니다.

  ②핸드폰은 밤 1030분이 되면 편안한 취침을 위해 담임 선생님에게 제출하도록 해요. 그 전에 부모님들께 모두 전화 드려 수학여행에 보내주신 고마움과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통화를 해요. 공기계 하나 더 가져와서 마치 쓰는 핸드폰인척 제출하다 걸리면 혼납니다. 혼나요. 선생님도 다 해 봤습니다. 머리는 공부할 때 쓰는 겁니다.

  ③제주도는 생각보다 넓고 차량 이동시간이 짧지 않으므로 간식, 과자, 음료 등은 버스 탑승 전 과하게 먹지 않도록 합니다. 특히 멀미하는 학생들은 사전에 담임 선생님에게 알려주도록 하고 본인이 스스로 먹는 것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해요.

  ④취침 시간을 반드시 지킵니다. 다음 날 일정에 지장이 있고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커튼 닫아놓고 불을 끈 척 해도 다 보입니다. 다 알아요.

 

3. 용돈을 사용할 때에는 꼭 필요한 곳에만 사용하도록 하고 절대 친구에게 돈을 빌리거나 빌려주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2020학년도 중학교 무시험 진학 관련 설명회가 아래와 같이 시행됩니다. 관심 있으신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927(), 오후 7전주교육지원청 시청각실

 

 

 

 

2020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 만족도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기한은 오늘(23)부터 수요일(27)까지입니다.

이전글 아니 벌써 9월의 마지막 날, 9월 30일 알림장
다음글 새로운 한 주의 시작, 9월 23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