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고단한 한 주의 마무리, 9월 20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19.09.20 조회수 66

또 다시 바쁜 한 주가 지나갔습니다. 다음 주에는 우리 아이들이 그렇게 고대하고 고대하던 수학여행이 있습니다. 모든 친구들이 건강하게 수학여행에 잘 다녀올 수 있도록 주말 동안 우리반 친구 모두아프지 않고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지내고 월요일에 학교에 오도록 해요.

  주말 동안 태풍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각 가정은 아무런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가기를 기원합니다.

 

 

 

 

< 월요일 일정 >

8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월요일 학습 : 국어(2단원 마무리/관용표현 골든벨), 사회(우리나라와 이웃 나라 사람들의 생활모습 비교하기), 과학(1단원 마무리), 창체(함께 만들어가는 교육과정), 음악선택방과후

월요일 하교시간 : 1450

 

 

 

 

1. 월요일에는 음악선택 방과후가 있습니다. 개인 악기와 악보를 가져오도록 해요.

 

2. 10월 자유선택방과후 신청서를 아직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꼭 월요일까지 가져오도록 해요.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방과후에 참가가 어렵습니다.

 

3. 주민등록등본과 개인정보 제공 활용 동의서를 월요일까지 꼭 가져오도록 해요.

 

 

 

2020학년도 중학교 무시험 진학 관련 설명회가 아래와 같이 시행됩니다. 관심있으신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①923(), 오후 3- 전주지곡초 시청각실

  ②927(), 오후 7전주교육지원청 시청각실

 

우리 반 하복 단체 사진 촬영 날짜는 924()입니다. 이 날은 하복 교복을 바르게 입고 학교에 오도록 합니다.

 

 

 

 

2학기 세 번째 학급토론 주제를 학급홈페이지 자료란에 올려놓겠습니다. 5, 6모둠은 준비를 열심히 하여 다음 주 화요일(24) 6교시에 토론에 임할 수 있도록 합니다.

 

2학기 학급 독서골든벨 도서를 선정하였습니다. 책을 정독하며 내용을 파악하고 책이 주는 교훈에 집중하도록 해요. 학급 첫 독서골든벨은 추석연휴 및 수학여행으로 인해 충분한 독서 시간이 없다는 우리 반 친구들의 요청에 의하여 일주일 연기한 뒤 101일 수요일 6교시에 하겠습니다. 모든 책은 도서관에 있습니다^^

  ①드림하우스

  ②마지막 이벤트

  ③설민석의 통일대모험-

이전글 새로운 한 주의 시작, 9월 23일 알림장
다음글 다름에 대한 이해와 배려, 9월 18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