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정규 동아리 및 자율 동아리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3.07 | 조회수 | 336 |
첨부파일 |
|
||||
<정규 동아리 안내>
1. 정규 동아리 신청 일정 : 동아리 홍보 및 가입 기간: 3.10 (월) ~ 3.18 (화)
2. 동아리 신청 대상자 : 1학년 전체 학생
3. 동아리 신청 절차 동아리 홍보 기간(3.10~3.18) 동안 각 동아리는 홍보와 가입을 자율적으로 진행. (원하는 동아리 담당 교사나 기장에게 메일로 신청서 작성)
*3/12(수) 5교시에 1학년 학생 전체를 대상으로 목련관에서 동아리 홍보가 있을 예정이니 동아리 기장과 부기장은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1분 내외) *학생회 인스타그램 (21_highschool)에서 동아리 홍보물을 받고 있습니다.
<자율 동아리 안내>
자율동아리는 의무 사항이 아님을 참고하세요.
1. 자율동아리 특기사항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1) 전학년당 1개만 기재, 동아리명과 동아리 활동 내용을 기록(30자 이내) 2) 공통사항 - 동아리 활동 : 연간 15차시 이상 활동 필수
2. 자율동아리 구성 인원 : 4인 이상
3. 자율동아리 관리 및 활동 1) 자율동아리 업무 담당교사 : 창의학습기획부 이호정 선생님 (ghwjddmsgk2@naver.com) 2) 자율동아리 담당 교사 (1) 매 차시 자율동아리 활동 일지 내용 및 출석부 확인(활동 일지, 출석부는 학생이 기록함) (2) 자율동아리 담당 교사는 2개 이하의 동아리를 중복 지도할 수 있음 3) 동아리 대표 학생 (1) 활동 일지 작성 : 자율동아리 모임 종료 후 매 차시 동아리 활동 일지 및 출석부를 작성 (2) 활동 결과 보고서 작성시 3차시 이상의 활동 사진을 첨부
4. 자율동아리 신청 절차 : 자율동아리 담당 선생님 선정 → 담당 선생님과 협의 후 신청서 및 계획서 작성 → 출력 → 학생 및 지도교사 서명 후 제출 - 자율동아리 신청서 및 계획서 한글 파일 포함하여 이호정 선생님의 메일 (ghwjddmsgk2@naver.com)로 제출.
3월 21일(금)까지 창의학습부 이호정 선생님(1층 교무실)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신청서 및 계획서 작성법 1) 주요 활동 예시 : 댄스 동아리 → 교내 행사 참가 및 외부 공연 토론 동아리 → 독서토론, 시사토론, 사회 문제 탐구 등 2) 활동 장소 (1) 교내인 경우 : 교내 (2) 교외인 경우 : 교외(예시-한국적십자사 익산지부) (3) 교내, 교외 모두 활동하는 경우 : 교내 / 교외(한국적십자사 익산지부) 3) 활동 계획 (1) 차시 : 50분 기준 / 하루에 3시간하면 3차시 내용으로 입력 (2) 내용 : 활동 내용을 간단히 입력 - 주제토론(환경문제) / 과학 실험 계획 / 00요양병원 자원 봉사 |
이전글 |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청소년박람회 청소년기획단 모집 안내 |
---|---|
다음글 | 리로스쿨 학부모 계정 사용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