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교장추천전형 안내 (재학생, 재수생)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8.19 | 조회수 | 330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대학입학 학교장추천전형 추천대상자 지원신청서 접수 및 선정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시행함을 안내합니다. 학교장추천전형 지원 희망학생(재학생 및 졸업생)은 기일을 준수하여 지원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 가. 학교장추천전형 학교 서류접수 기간: 2024.08.21.(수) 08:10 ~ 8. 30.(금) 16:10 [주말 제외] [대상자 미달 시 이후 추천 가능] 나.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발표: 2024.09.06.(금) (개별연락) 다. 학교장추천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기간: 2024.09.09.(월) ~ 09.13.(금) 대학 지정 기간 내 접수(지원자 해당 대학 모집요강 확인 필수) 라. 학교 학교장추천 명단 확인: 2024. 9. 19.(목) ~ 9. 25.(수) 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담당교사가 확인
2. 지원 대상: 3학년 재학생 및 졸업생
3. 지원 방법 가. 재학생은 담임교사와 상담 후 안내된 절차에 따라 신청하고, 졸업생은 3학년 부장교사(063-720-5131)에게 문의 바람. (단, 신청 인원 미달인 경우 추가 지원 가능하며, 수시 6회 지원 제한이 없는 대학의 경우에는 추천 횟수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 나. 신청 양식: 학교 홈페이지에 첨부된 학교장추천전형 선정 지원신청서 및 심의자료 활용 다. 신청 방법: (아래) 해당 서류 제출 1) 학교생활기록부(졸업생만 해당) 2) 2025. 대학입학 학교장추천전형 선정 신청서 (재학생, 졸업생 공통)
4. 선정 방법: 본교 2024. 대학입학 학교장추천전형 선정 규정에 따름.
5. 유의사항 가. 기한 내에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함. 나. 학교장추천을 받은 후, 지원을 포기하여 타학생의 추천 기회를 방해하는 일이 없도록 함. 다. 대학별 선발 인원 및 자세한 전형 방법은 각 대학의 모집요강을 참고하시기 바람. 라. 본교 학교장추천 규정에 따라 선발함.
이일여자고등학교장 (직인생략) |
이전글 |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기본계획 안내 |
---|---|
다음글 | 2024년 희망 장학금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