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절차 및 원서 대리접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7.27 | 조회수 | 740 |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절차 및 대리 접수 관련 공고문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및 졸업생, 학부모님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2023. 8. 24.(목)~9. 8.(금) 09:00~17:00 <토요일,공휴일 제외>
나.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장소 - 본교 4층, 3학년 교무실 - 문의 (063) 720-5134, 5136
※ 수능 원서 대리접수 대상자 -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에 한함), 수형자 - 군 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 거주자(해외여행자는 제외) ※ 수능 원서 대리접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붙임3' 참조
붙임 1.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안내문(전북) 1부. 2. 수능 원서접수 절차도 1부. 3. 수능 원서 대리접수 안내 및 서약서 양식 1부. 끝. |
이전글 | 나이스플러스 및 학부모서비스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조리실무사(기간제) 2차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