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창체부) 자율 동아리 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03.11 조회수 779
첨부파일

자율동아리를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규동아리는 1개 가입이 의무 사항이지만....자율동아리는 의무 사항이 아님 참고하세요....~~~

 

1. 자율동아리 특기사항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1) 전학년당 1개만 기재, 동아리명과 동아리 활동 내용을 기록(30자 이내)

  2) 공통사항

     - 동아리 활동 : 연간 15차시 이상

     - 개인 출석 : 연간 활동의 80%이상 참가(15차시 기준 12차시 이상)

 

  ※ 2021학년도 신입생(현2학년)부터 자율동아리 활동은 대입 미반영함!!!!

 

2. 자율동아리 구성 인원 : 4인 이상

 

3. 자율동아리 관리 및 활동

   1) 자율동아리 업무 담당교사 : 창체계 양승우 선생님(dbscodhr2000@naver.com)

   2) 자율동아리 담당 교사

      (1) 매 차시 자율동아리 활동 일지 내용 및 출석부 확인(활동 일지, 출석부는 학생이 기록함)

      (2) 자율동아리 담당 교사는 2개 이하의 동아리를 중복 지도할 수 있음

   3) 동아리 대표 학생

      (1) 활동 일지 작성 : 자율동아리 모임 종료 후 매 차시 동아리 활동 일지 및 출석부를 작성

      (2) 활동 결과 보고서 작성 시 3차시 이상의 활동 사진을 첨부

 

4. 자율동아리 신청 기한 : 3월 22일(화)까지 창체계 양승우 선생님(1층 교무실)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기한 엄수!!!)

 

5. 신청서 및 계획서 작성법

  1) 주요 활동

    예시 : 댄스 동아리 → 교내 행사 참가 및 외부 공연

             토론 동아리 → 독서토론, 시사토론, 사회 문제 탐구 등

  2) 활동 장소

     (1) 교내인 경우 : 교내

     (2) 교외인 경우 : 교외(예시-한국적십자사 익산지부)

     (3) 교내, 교외 모두 활동하는 경우 : 교내 / 교외(한국적십자사 익산지부)

  3) 활동 계획

     (1) 차시 : 50분 기준 / 하루에 3시간하면 3차시 내용으로 입력

     (2) 내용 : 활동 내용을 간단히 입력

                 - 주제토론(환경문제) / 과학 실험 계획 / 00요양병원 자원 봉사

 

# 신청 절차 #

 

자율동아리 담당 선생님 선정 → 동아리 담당 선생님과 협의 후 신청서 및 계획서 작성 → 출력 → 학생 및 지도교사 서명 후 제출

                                                                              (자율동아리 신청서 및 계획서 한글 파일 포함 - 양승우 선생님의 메일로 전송) 

이전글 2022학년도 이일여자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위탁용역 공고
다음글 제12기 이일여자고등학교 교원위원 선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