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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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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체부] 자율동아리 활동 양식(출석부, 활동일지, 활동보고서)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04.09 조회수 544
첨부파일

자율동아리 대표 학생들은 '2021학년도 자율동아리 운영 계획'을 확인하고

출석부, 활동 일지, 활동 보고서, 방과후 교실 사용 신청 및 확인서 양식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석부, 활동 일지, 활동 보고서는 자율동아리 활동이 마무리된 후 한꺼번에 제출합니다.

   제출일 ------->  3학년 : 7월 16일 금요일 / 1, 2학년 : 12월 17일 금요일까지 꼭!!

 

 

1. 출석부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 동아리명, 학번, 이름은 컴퓨터로 입력한 후 출력합니다. (학번 : 오름차순 정렬하여 입력)

  - 날짜, 출석, 결석, 지각 표시는 검정 볼펜으로 사용해서 수기로 작성합니다.

  - 하루에 2차시 이상 활동한 경우, 날짜를 차시별로 적고 출석 표시를 합니다.

    (예 : 4월 15일에 3차시 활동한 경우 - 4/15, 4/15, 4/15 )

 

 

2. 활동 일지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상시 작성)

  - 하루에 2차시 이상 활동한 경우에도 활동 일지는 하나만 작성합니다.

     (※ 날짜 옆의 괄호 안에 몇 시간 활동했는지 차시를 기입!!)

  - 별도 형식은 없지만, 활동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입하여 활동 근거를 남깁니다.

  - 활동 보고서 작성 시 3차시 이상의 사진이 필요하므로 틈틈이 사진을 찍어둡니다.

  - 활동 일지를 작성한 후 동아리담당 선생님의 확인을 받고 일지를 모아둡니다.

 

 

3. 활동 보고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1부만 작성)

  - 활동 일지를 바탕으로 활동 내역, 결과, 효과 등을 입력하고, 3차시 이상의 사진을 첨부합니다.

  - 활동 내역 기재 시 핵심적인 내용만 간단히 넣어주시면 됩니다.

 

 

4. 방과후 교실 사용 신청 및 확인서 이용 ---> 컴퓨터 작성 / 수기 모두 가능!!

  - 양식을 채운 후, 교실 담당선생님의 확인을 받아 1층 교무실 배소영 선생님에게 제출합니다.

  - 학생 안전 지도 및 시설 관리를 위해 월~금 8, 9교시에만 사용을 허가합니다.

  - 방과 후 교실 사용 신청 및 확인서는 교실 사용 하루 전 오후 4시 10분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 교실 사용 후에는 깨끗이 정리하고, 문단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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