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체부] 2021학년도 학생 봉사활동 운영 계획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3.23 | 조회수 | 563 | ||||||||||||
첨부파일 |
|
||||||||||||||||
창체부에서 2021학년도 학생 봉사활동 운영 계획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작년과 다르게 2021학년도 학생 봉사활동에 관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 2021학년도 학생 봉사활동 변경 사항 >
봉사활동 진행시 사전에 담임 선생님께 문의한 후 필요에 따라 관련 파일을 작성하여 담임 선생님에게 제출하면 됩니다....^^ (개인 봉사활동 실시 계획 및 확인서, 봉사활동 소감록, 헌혈 학부모 동의서 및 헌혈 소감록 등이 해당)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창체계 배소영 선생님(☎ 063-720-5145, 1층 교무실)에게 문의 주세요~!!!
|
이전글 | 3월분 납부금 안내 |
---|---|
다음글 | [추가모집] 21학년도 1학기 공동교육과정(오순도순, 온라인) 수강학생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