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기숙사 운영 관련 안내문
작성자 *** 등록일 23.07.28 조회수 408

기숙사 운영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3학년을 제외한 1, 2학년 학생들은 학기마다 신규 입사자를 새로 선발합니다.

따라서 1학기 1,2학년 입사생들은 8월 31일까지 기존대로 생활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모집 절차를 밟아 2학기 신규 입사자를 새로 선발할 예정입니다.

아래의 모집 절차를 참고하여 2학기 기숙사 신규 입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학기 모집 절차 -  

- 8. 9.(수) : 기숙사생 모집공고

- 8. 18.() 12:00 : 입사원서 접수 마감(접수: 담임 - 각 학년부장)

- 8. 21.() 12:00 : 기숙사 입사대상자 선정을 위한 순위(입사순서) 제출(각 학년부장)

- 8. 24.() 10:00 : 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생 명단 발표

- 9. 1.() 16:20 : 2023년 결핵 검사 미실시 학생은 결핵 검사 결과 제출

* 이미 제출한 학생이나 2023년 학교에서 결핵 검사를 받고 이상 결과가 없는 학생은 제출하지 않음. (미제출 시 입소 대상 학생 취소 처리, 기숙사 입소 학생 결핵 검진 시 학생증 또는 신분증 지참)

- 9. 3.() 19:0020:00 : 2학기 대상자 기숙사 입소


※ 아울러 리모델링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

3학년이 생활하는 1동은 수능 시험이 끝난 후에, 1, 2학년이 생활하는 2동은 겨울방학이 끝난 후에 시작 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예정일 뿐이지 공사 시작일이나 공사 기간은 아직 명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내년 기숙사 입사일 또한 아직 정해진 바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정확하게 일정이 나온다면 추후에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2학기 이동수업 운영 관련 안내
다음글 저수조(물탱크), 옥내급수관 수질검사 성적서(20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