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북중학교 로고이미지

총학생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자율적이고 도덕적이며 창의적인 용북중학교 학생회
2018년 학생회장 인사말
작성자 용북중 등록일 18.08.21 조회수 180
첨부파일
회장인사말.hwp (67.5KB) (다운횟수:76)

2018학년도 학생회장 인사말

 

용북중학교 학생회장 소정현입니다.

두툼한 동복을 입고 어색한 첫인사를 한 것이 엊그제 같습니다. 그런데 계절이 바뀌어 학기를 마무리 할 때가 되었습니다.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이번 학기가 무척이나 뜻깊고 아쉬운 시간이었습니다. 더 나은 용북중학교를 만들어보겠다는 다짐과 설렘의 첫발은 생각만큼 멀리 오지 못한 것 같습니다.

용북중학교 가족들은 어떠신가요? 계획이나 다짐을 많이 실천하고 계신가요? 누군가는 공부를 열심히 해서 성적향상을 목표로, 누군가는 운동을 열심히 해서 건강을, 또 누군가는 이성 친구가 생기기를 소망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바람을 이루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아직 이루지 못했다면 아직 실망하지 마시고 자신을 돌아다보는 성찰의 시간이 필요한 시간입니다.

전영 교장 선생님께서 학생회의 본질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이에 우리 학생회는 신발끈을 조이고 열심히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에서 초심으로 돌아가 문제점을 고쳐가자는 결의를 다짐하였습니다. 자랑스러운 용북인들도 지금까지 미루었던 일들을 실천하여 남은 2주라는 시간을 알차고 보람 있게 보내길 희망합니다.

용북중학교 학생회는 헌신하여 자랑스러운 용북인이 되기 위해 기도하며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용북인 여러분, 즐겁고 보람찬 방학과 함께 하는 건강하고 멋진 추억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이전글 복장(교복) 단정히 입기 캠페인 (회장단)
다음글 2018학년도 학생 인권의 날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