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북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숏폼 부문 최우수상은 용북중학교 팀(모지후, 한도운, 김서연, 이라희)-전주대, ‘2023
작성자 박여범 등록일 23.11.08 조회수 33

전주대, ‘2023 JJ 웹 콘텐츠 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전주대, ‘2023 JJ 웹 콘텐츠 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dhnews.co.kr)


이선용 기자 | honaudo4@hanmail.net | 기사승인 : 2023-11-02 14:06:41

전국 청소년 대상 웹 콘텐츠 공모전 진행

전주대가 전국의 중·고등학생 및 해당 연령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3 JJ 웹 콘텐츠 공모전’ 성황리에 종료했다.

 

[대학저널 이선용 기자] 전주대 한국고전학연구소 HK+연구단 온다라 지역인문학센터는 인문콘텐츠대학, 사범대학이 공동 주관한 ‘2023 JJ 웹 콘텐츠 공모전’을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023 JJ 웹 콘텐츠 공모전’은 대한민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문학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인문학의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됐으며, 전국의 중·고등학생 및 해당 연령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시행됐다.

숏폼, 컷툰 2개 부문으로 지난 6월 26일부터 9월 27일까지 공모작을 신청받은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 각지의 중·고등학생이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또 10월 12~22일까지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4팀, 우수상 1팀을 선정했고, 선정된 팀은 11월 1일 홈페이지 및 개별로 고지됨과 동시에 상장을 우편발송 했다.

숏폼 부문 최우수상은 용북중학교 팀(모지후, 한도운, 김서연, 이라희)과 전주성심여자고등학교 팀(곽태양, 송성란, 유수경, 박주은), 그리고 양현고등학교 팀(정유경, 강세현, 김민혁, 정소희)이 수상했다.

컷툰 부문 최우수상은 주가영(경기예고) 학생이, 우수상은 컷툰 부문의 박효담(월곡중) 학생이 차지했다.

최우수상을 받은 용북중학교 팀 모지후 군은 “청소년들에게 많은 경험과 결과를 쌓을 수 있는 웹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해 주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 대학저널(https://dhnews.co.kr) 

이전글 박여범(시인/문학박사/용북중학교 교감) 시집『옥수수수염처럼 얼굴이 붉어진다』
다음글 남원 용북중 적극적 IB 행보…전북의 IB 확산 마중물 기대|동아일보 (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