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북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1학기 기숙사입실 추가신청(신입생 포함)
작성자 용북중 등록일 22.02.04 조회수 457
첨부파일

* 신입생 및 재학생 중 기숙사 입소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입소신청서와 입소서약서]를 2월 18일(금)까지 학교 팩스(063-634-8977)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남원에 주소지를 두고있는 학생들은 남원시 사업으로 인하여 급식비 72,000원이 매달 지원될 예정입니다.

 

* 입소 일시 : 3월 1일(화) 오후 5시까지 입소, 마스크 착용 필수(신입생 대상 오리엔테이션 예정. 저녁 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므로 저녁을 먹고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 방 배정표: 3월 1일(화)-1실 2인~3인 기준, 사감실 유리문에 게시되어 있으므로 확인 후 방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로 인하여 부모님의 기숙사 건물 내부 출입이 불가합니다. 모든 짐은 1층 출입문 외부에서 학생이 들고

입실(사감 선생님 협조)할 수 있도록 지도 및 협조 부탁드립니다.

 

* (예정)전국단위 자율학교 기숙사 입실 시 입소자 전원 ‘코로나 검사’의무. (지역 보건소에서 무료검사 지원.)

-> 자세한 사항은 2월 중 공문확인 후 일괄 문자전송 예정.

 

 *준비물 : 마스크, 개인 손세척제, 이불, 베게, 휴지, 세제, 세면도구, 여벌옷, 수건, 양말, 속옷, 책, 필기도구, 책가방, 앙치컵, 물컵

기타 개인 물건

 ※ 기숙사에 컵라면 컵밥 등 인스턴트 음식 반입을 전면 금지합니다.
※ 청암관으로 들어올 때 빠진 물품 없이 입사하여 이후 청암관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 생활에서 발생하는 기물파손(훼손)에 대하여 원상복귀를 원칙으로 하며, 원상복귀가 어려울 시 보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숙사 입사지원서 제출 시 입실 서약서에 사인하여 제출하였으니, 이점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통학버스 임차용역 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다음글 2022년 주민참여 예산학교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