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창체 및 자율 동아리 개설 방법 및 가입 안내 |
|||||
---|---|---|---|---|---|
작성자 | 김명경 | 등록일 | 24.03.04 | 조회수 | 299 |
첨부파일 |
|
||||
2024 창체 및 자율 동아리 개설 방법 및 가입 안내 [창체 동아리 개설 방법(기존 및 신규 동아리 모두 작성해 제출해야 함)] 1. 3. 2024 창체 동아리 활동계획서(동아리명) 파일를 다운받아 작성 2. 2층 도서실 앞 게시판 및 교내 게시판(학급, 계단)을 이용하여 홍보, 최소 인원 15명 이상 모집 - 15명 미만일시 미개설되며 3.13(수)까지 자체적으로 인원을 구성해야 함. - 동아리를 중복하여 합격하는 학생들이 있기때문에 추가 모집 기간까지 생각해서 동아리 인원 구성을 하기 바람. 동아리 계획서 제출 : 3.13(수)까지 계획서를 인쇄하여 1층 제2교무실 김명경 선생님께 제출 각 동아리 지도교사 선생님께도 제출. ※ 기한 엄수해야하며 기한을 넘기면 미개설됨. ※ 지도교사, 활동 장소, 구성 인원 등 계획서 양식의 모든 부분이 작성되어야 함. ※ 동아리 지도 선생님께 기장이 직접 부탁드리기(선생님 한 분이 하나의 창체 동아리만 지도 가능) ※ 동아리 활동 장소는 실 담당 선생님께 꼭 확인받고 작성하기 ※ 창체동아리는 학기말 동아리 발표회에 꼭 참여해야 함.
[자율 동아리 개설 방법] 1. 4. 2024 자율 동아리 계획서(동아리명)를 다운받아 작성 2. 인원 확정하고 명단 작성 자율 동아리 계획서를 3월 13일(수) 16:30까지 인쇄하여 1층 제2교무실 김명경 선생님께 제출 ※ 자율동아리 특기사항은 2024 대입부터 미반영 됨. ※ 명단 확정 후 명단 변경은 불가능하니 꼭 신중히 작성해 주세요. ※ 우리 학교 자율동아리 생기부 기재 기준 학년 초 자율 동아리에 가입한 학생들 중 1. 동아리 보고서(첨부한 양식)를 7회 이상 작성한 학생에 한하여 생활기록부에 기재함 2. 3학년은 1학기 동안 동아리 보고서를 4회 이상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 생활기록부에 기재할 수 있음 [창체 동아리 가입 방법] 1. 동아리 가입에는 2가지 방법이 있으며 모든 학생은 반드시 하나의 창체 동아리에 가입해야 합니다. 첫째, 자체적으로 홍보 및 모집하는 동아리에 연락하여 가입(3.13(수)로 완료됨) 둘째, 자체 선발 동아리에 가입하지 않은 학생은 3.14(목)에 모집하는 창체 동아리 명단을 보고 가입 신청 (담임 선생님께서 3.14(목)오전에 동아리 명단 제공 예정) 2. 자신의 진로 및 관심사를 잘 고려하여 선택하세요. 3. 창체 동아리는 1년 활동이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중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활동할 동아리를 선택하길 바랍니다. |
이전글 | 2024 봉사활동 안내 |
---|---|
다음글 | [12.13]흡연, 음주, 약물, 마약류 오남용 예방 교육 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