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창의적체험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 7회 다온제 안내]
작성자 이환희 등록일 22.10.11 조회수 354
첨부파일

7회 다온제 참여 안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꼭 확인해 주시고, 서류별 제출기한을 꼭 지켜주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1층 교무실 이환희 선생님께 와주세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 

 

 

 

제출기한

부스 운영 참여

제출기한

동아리 발표회 참여

10.21()

부스 운영 계획서

부스 운영 예산 계획서

11.7()

창체 동아리 보고서 제출

(학생개설 창체 동아리 참여 필수)

11.4()

부스 운영 시간표(예약부스만)

12.9()

예선 통과한 동아리

발표 ppt 파일 제출

11.7()

부스 안내 포스터 파일 제출(원본 및 pdf 파일/주제, 동아리(), 활동 장소, 활동 내용 필수)

이전글 [10.13-3학년][11.30-1,2학년]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교육
다음글 [9.29]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