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창의적체험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 6회] 다온제 안내 및 제출서류
작성자 이환희 등록일 21.10.13 조회수 269
첨부파일

즐겁고 보람찬 다온제 운영을 위해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부스 안내 포스터 제출 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6회 다온제 참여 안내

 

 [제출 서류]

 

제출기한

부스 운영 참여

제출기한

창체 동아리 홍보 영상 및

동아리 발표회 참여

10.22()

부스 운영 계획서

부스 운영 예산 계획서

10.22()

창체동아리 활동 영상제출 및

동아리 발표회 참가 희망서

11.5()

부스 운영 시간표

부스 안내 포스터 파일 제출(원본 및 pdf 파일/주제, 동아리(), 부스 내용 필수)

11.12()

동아리 홍보 영상 파일 제출

12.10()

동아리 발표회 참여 동아리 발표 ppt 파일 제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해 주세요.^^ 

이전글 [10.20] 장애인식 개선교육
다음글 [10.13] 아이의 탄생 봉사활동 참여자 교육영상(사전 신청 학급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