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목적 학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학습 및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켜 기숙사의 설립 목적에 부합되는 성과를 획득하게 한다.? Ⅱ. 선발 인원 1. 일반 선발 : 남학생 : 0명. 여학생0명 Ⅲ. 선발 기준 1. 일반 선발 재학생: 내신 60%이내 학생으로 모의 40%+정규고사 60% 2. 우선 선발 : 우선 선발학생은 사회적배려대상자와 원거리통학자(통학불편) 등으로 전체 입사 인원의 20% 이상이 되도록 선발한다. 1순위-사회적 배려자, 2순위-학교로부터 원거리 해당자 순으로 선발함. ※ 원거리: 학교 소재지 주소(시·군)외 타 시·군 등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학교로부터 학생 거주지까지 자동차 거리 15km 이상 이거나, 대중교통 기준으로 등교 시간이 60분 이상 소요되는?? 거리에 거주하는 학생 ※ 우선 선발은 서열부를 작성 후 순위에 따라 배정함. 입사 대상자 최종 선정은 교사들의 의견과 기숙사 운영위원회를 거쳐 학교장 결정 Ⅳ. 신청 기간 1. 퇴사 및 입사 신청 및 제출 기간 : 2023.11.13.(월)∼2023.11.22(수)14:00까지 가. 접수처: 본관 1층 제2교무실 2. 제출 서류 : 양현고등학교 홈페이지> 기숙사> 기숙사 공지사항 및 메인 홈피 공지사항에도 탑재 ? 가. 입사원서(신입생용) 1부 또는 재학생용 1부. 나. 서약서 1부 Ⅴ. 입사자 발표 가. 2023.11.23(목) 13:00 예정(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입사일 :2023년 12월 3일(일) 7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