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양현학사(기숙사) 추가모집안내 |
|||||
---|---|---|---|---|---|
작성자 | 이병노 | 등록일 | 20.10.20 | 조회수 | 211 |
첨부파일 |
|
||||
2020학년도 2학기 양현학사(기숙사) 추가모집안내 Ⅰ. 목적 학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학습 및 생활환경을 제공하며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켜 기숙사의 설립 목적에 부합되는 성과를 획득하게 한다. Ⅱ. 추가 모집 인원 1. 일반 선발 : 30명 내외(남학생: 12명 내외, 여학생: 18명 내외) (단, 선발 인원은 변동될 수 있고, 3학년 수능 후 퇴사를 위해 예비후보(25명 내외)를 운영할 예정임.) 2. 우선 선발 : Ⅲ. 선발 기준 1. 일반 선발 직전학기 내신성적과 모의고사 성적(3,6월)의 국영수 성적을 합산한 성적으로 함 (60:40비율로 적용, 성적 상위 50% 이내 자 중 성적순에 따라 선발) 단, 이번학기는 코로나로 인하여 직전학기 내신성적(국영수)으로만 선발함 2. 우선 선발 : 1순위-사회적 배려자, 2순위-원거리 교통 불편자로 학교로부터 거리와 소요시간을 고려하여 선발함.(단, 전주시 지역은 원거리에 해당 되지 않음.) ※ 우선 선발은 서열부를 작성 후 순위에 따라 배정함. 입사 대상자 최종 선정은 기숙사 운영위원회를 거쳐 학교장 결정 Ⅳ. 신청 기간 1. 신청 기간 : 2020.10.16.(금)∼2020.10.27.(화) 17:00까지 2. 제출 서류 : 양현고등학교 홈페이지> 기숙사> 기숙사 공지사항에 탑재 가. 입사원서 1부 3. 제출 장소 : 3교무실 기숙사 사감부장(이병노) Ⅴ. 입사자 발표 가. 2020.10.30(금) 12:00 예정(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SNS 통보 및 홈페이지> 기숙사> 기숙사 공지사항에 탑재 예정 Ⅵ. 입사 일시 및 기간 1. 입사 일시 : 2020.11.01.(일) 18:00∼19:00 2. 입사 기간 : 2020.11.01.(일)부터 2학기말까지. Ⅶ. 기타 1. 기숙사 운영비 : 월 85,000원(단, 식비별도) 2. 주중과 토요일 오전 10:00까지 운영함(무단이석 2회 이상은 퇴소를 원칙으로 함) 3. 학원 및 과외 허용 범위 : 월~토 3회 권장(일요일 불허) 4. 학교 교육과정(방과후학습, 야자 등)은 적극적 참여와 식사 3식은 반드시 하여야 하며, 위반시 퇴소 원칙 5. 기숙사 선발계획 및 기숙사(양현학사) 운영 규정(학교 홈페이지> 기숙사> 기숙사 공지사항 참조 6.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 2020.11.01.(일) 20:30~21:00. 기숙사 7. 기타 문의 사항 : 063- 249-6103, 063-249-6138(3교무실), (사감부장 이병노) 010-9240-5356 2020년 10월 16일 양 현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
이전글 | 2020학년도 2학기 추가모집자 발표 및 입사안내 |
---|---|
다음글 | 양현학사 2학기 입사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