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입 수능원서 접수 안내 (재학생 및 졸업생) |
|||||
---|---|---|---|---|---|
작성자 | 양현고등학교 | 등록일 | 23.08.15 | 조회수 | 320 |
첨부파일 |
|
||||
2024 대입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고자 하는 <졸업생>은 첨부파일을 확인하고 기간 내에 접수하기 바랍니다.
1. 접수 및 변경 기간: 8월 24일(목) ~ 9월 8일(금), 8:30~16:30 (16시까지 내방) * 점심 시간 11:30~12:30 은 피해서 내방해 주기 바랍니다.
2. 접수 장소: 1층 교무실
3. 준비물: 신분증, 여권용 사진 2매(첨부파일 2쪽 사진 규격 필독!!), 졸업증명서, 응시 수수료(접수 당일 계좌로 입금, 금액은 첨부파일 참조) (해당자)응시 수수료 면제 서류, 대리 접수 서약서
※ 재학생은 별도의 준비물없이 담임 교사에게 접수함.
※ 한국사 미응시의 경우, 수능 자체가 무효 처리되고, 성적통지서 전체가 제공되지 않음.
※ 시험 편의제공대상자 (중증/경증 시각장애 수험생, 뇌병변 등 운동장애 수험생, 중증/경증 청각장애 수험생 등) 접수장소는 전주교육지원청
|
이전글 | 2024 대입 수능원서 대리접수 안내 |
---|---|
다음글 | 전북교육청 9월 수시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