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시행 안내 |
|||||
---|---|---|---|---|---|
작성자 | 나정은 | 등록일 | 23.09.04 | 조회수 | 381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 사용 - 사용 시작일: 2023. 9. 4.(월) ~ - 배너 설치장소: 양현고등학교홈페이지(http://school.jbedu.kr/yanghyeon-h) ## 첨부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
이전글 | 2023학년도 9월 기숙사비 및 기숙사식비 납부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2학기 전교사 수업공개 및 학부모 상담주간 안내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