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수능시험관련 학사운영안내(원격온라인 수업 실시) |
|||||
---|---|---|---|---|---|
작성자 | 양현고등학교 | 등록일 | 21.11.08 | 조회수 | 137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대학수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의 고로나19 감염 발생을 예방하기 위한 선제적인 수험생 보호조치로 양현고등학교 원격수업 전환기간 운영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원격수업 전환기간: 2021.11.11.(목) ∼ 11.17.(수) 4교시까지(오후는 수능감독관회의) 2. 수업의 진행 가. 정규수업의 시간표를 기준으로 동일하게 진행 - 각 교과별 진도차시는 학급방을 참조 나. 각 교과별 온라인 클래스(EBS, 구글)를 중심으로 수업진행 다. 온라인 수업에 미참여시 결과처리됨(원격수업 출결관리 규정 참조)
3. 양현고등학교 원격수업 출결관리 규정 ○ 원격수업의 출결은 출석 또는 결석으로만 처리하고, 교과목별 또는 원격수업 형태별 특성에 따라 실시간 또는 사후 확인의 방법을 선택하여 운영함 ○ (출결 확인) 원칙적으로 당일 교과별 차시 단위로 실시하되, 3일(수업일 기준) 내 최종 출결 확인 - 실시간 쌍방향 수업은 당일(해당 시간)이 원칙이며, 접속불량 등으로 대체학습을 제공한 경우 3일 내 최종 확인 ○ (대체학습 대상 학생) 학생의 장애, 물리적 환경 등에 따라 원격수업 참여가 불가한 학생* 등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 제공한 대체학습 이행 결과를 근거로 출석 처리 가능 * 장애학생, 지리적·물리적 환경에 의해 인터넷 및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학생 등 ※ 기한 내 원격수업을 수강하지 않은 학생, 교외 체험활동 신청에 따른 출석 인정 결석자는 대체학습을 통해 해당 수업의 출석인정 처리가 불가능함. ○ (코로나 백신접종 학생) 접종일 및 이상반응 발생 시 접종 후 1~2일 출석인정 (진단서 미첨부 가능), 3일 이상 지속 시 진단서(소견서) 등을 첨부 후 질병 결석 처리 ○ (등교중지 대상 학생) 원격수업 기간에는 원격수업을 수강하는 것이 원칙임
|
이전글 | 2021학년도 3학년 졸업앨범비 납부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11월분 기숙사비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