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대학수능시험관련 학사운영안내(원격온라인 수업 실시)
작성자 양현고등학교 등록일 21.11.08 조회수 137
첨부파일

 2022학년도 대학수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의 고로나19 감염 발생을 예방하기 위한 선제적인 수험생 보호조치로 양현고등학교 원격수업 전환기간 운영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원격수업 전환기간: 2021.11.11.() 11.17.() 4교시까지(오후는 수능감독관회의)

2. 수업의 진행

. 정규수업의 시간표를 기준으로 동일하게 진행

   - 각 교과별 진도차시는 학급방을 참조

. 각 교과별 온라인 클래스(EBS, 구글)를 중심으로 수업진행

. 온라인 수업에 미참여시 결과처리됨(원격수업 출결관리 규정 참조)

3. 양현고등학교 원격수업 출결관리 규정


원격수업의 출결은 출석 또는 결석으로만 처리하고, 교과목별 또는 원격수업 형태별 특성에 따라 실시간 또는 사후 확인의 방법을 선택하여 운영함

 (출결 확인) 원칙적으로 당일 교과별 차시 단위로 실시하되, 3(수업일 기준) 내 최종 출결 확인

   - 실시간 쌍방향 수업은 당일(해당 시간)이 원칙이며, 접속불량 등으로 대체학습을 제공한 경우 3일 내 최종 확인

(대체학습 대상 학생) 학생의 장애, 물리적 환경 등에 따라 원격수업 참여가 불가한 학생* 등 불가피한 경우에 한해 제공한 대체학습 이행 결과를 근거로 출석 처리 가능

  * 장애학생, 지리적·물리적 환경에 의해 인터넷 및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학생 등

기한 내 원격수업을 수강하지 않은 학생, 교외 체험활동 신청에 따른 출석 인정 결석자는 대체학습을 통해 해당 수업의 출석인정 처리가 불가능함.

(코로나 백신접종 학생) 접종일 및 이상반응 발생 시 접종 후 1~2일 출석인정 (진단서 미첨부 가능), 3일 이상 지속 시 진단서(소견서) 등을 첨부 후 질병 결석 처리

(등교중지 대상 학생) 원격수업 기간에는 원격수업을 수강하는 것이 원칙임

 

 

 

 

이전글 2021학년도 3학년 졸업앨범비 납부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11월분 기숙사비 납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