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가정 내 농산물 꾸러미(2차) 신청 안내 |
|||||
---|---|---|---|---|---|
작성자 | 김윤희 | 등록일 | 20.07.07 | 조회수 | 71 |
첨부파일 |
|
||||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온라인 개학으로 학교급식이 중단됨에 따라 발생한 무상급식 미사용 예산을 활용하여『학생 가정 내 농산물 꾸러미(2차) 지원사업』을 추진합니다. 이에 대한 가정통신문을 첨부하였사오니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농산물꾸러미를 지원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하여 학부모님 동의가 필요하니 동의서에 학생의 성명,학년반,배송지의 정확한 주소와 학부모님 연락처, 꾸러미 중 한 가지 구성품을 선택하여 기재 후 7월 13일(월요일)까지 각 반 담임 선생님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하지 않거나, 기한 내 신청하지 않은 경우는 농산물 꾸러미를 신청하지 않는 것으로 처리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농산물 꾸러미는 전체 학생 대상 무상지원입니다.(학생 1인당 1꾸러미/1회, 32,000원 상당) |
이전글 | 2020년도 방학 중 아동급식지원 신청 안내 |
---|---|
다음글 | 장출혈성대장균감염증 예방수칙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