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2월 방학 중 기숙사 운영안내
작성자 신문식 등록일 24.11.27 조회수 259

방학 중 기숙사(양현학사) 운영 안내


. 운영 기간 : 2025.01.01.(입사) 01.22.(귀가) / 2025.02.02.(입사) ~ 02.14.(귀가)


. 운영 시간 : 매주 일요일 입사 및 금요일 귀가,  석식(기숙사생만): 1730분(월~목)


. 자습 시간 : 08:30 ~ 16:30 본관에서 방과후 수업 및 자습(대상:기숙사생 및 일반 학생)

19:00 ~ 23:50 1층 정독실에서 자습(대상:기숙사생)

 

- 1,2월 기숙사 신청 및 퇴사: 12월 9~12일 중에 신청

(기존 입사자는 퇴사 원서 미제출 시 1,2월 기숙사 자동 신청 됨) 

 

 

 

이전글 교육공무직원(영양실무사) 대체인력 서류전형 결과 및 면접시험 일정 안내
다음글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서류전형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