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안내 |
|||||||||||||
---|---|---|---|---|---|---|---|---|---|---|---|---|---|
작성자 | 조완영 | 등록일 | 24.08.12 | 조회수 | 406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와 관련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본교 졸업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응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 2024.08.22.(목) ~ 09.06.(금) 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점심 시간 11:30~12:30 은 피해서 내방해 주기 바랍니다. 2. 응시 신청 접수 장소 : 본교 1층 제1교무실 3. 응시 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가.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 : mycsat.re.kr 나. 사전입력 홈페이지 입력 운영기간(접수 마감 3일전 까지) 2024.08.22.(목) ~ 09.03. 18:00 (화) 다. 이용방법 1) 회원가입 2)응시원서 사진 업로드, 응시정보 입력 및 확인 3) 접수처에 방문하여 최종 접수 ( 접수처에 방문하지 않을 경우, 수능 응시 불가능 ) 4) 접수절차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후, 접수처에서 본인 확인 및 증빙서류 제출 5)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접수처에서 응시원서를 교부받아 작성가능 (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접수를 하는 경우에는 증명사진 2매가 필요함 ) 4. 준비물 가. 신분증 및 졸업증명서(행정실 발급) 나. 사진 2매: ( 응시 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을 한 경우 증명사진 실물 2매 필요 없음 ) 1) 원서접수 기준 6개월 이내(2024. 2. 23.이후)에 촬영한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 2) (가로3.5㎝×세로4.5㎝)으로 머리의 길이(정수리부터 턱까지)가 3.2㎝~3.6㎝이어야 함 3) 머리카락, 안경테 등으로 눈을 가리거나 모자 등으로 머리를 가리면 안 됨. 4) 디지털 사진의 경우 관련 S/W를 통한 원판 변형 금지함. 5) 사진 바탕은 균일한 흰색이어야 하고 테두리가 없어야 함. 6)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사진 업로드) 시, 사진 제출 생략 다. 응시수수료(원서접수시 납부)
★ 납부 방법 : 현금납부(계좌이체 불가)
※ 응시수수료 면제 대상: 원서접수일 현재 수험생이 국민기초생활 보장법 제2조에 의한 국민기초생활수급자(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및 생계급여조건부,보장시설수급자 중 1개 이상 해당하는 자), 법정차상위계층(장애인연금,장애수당,자활근로,차상위본인부담경감,차상위계층 확인 대상자 중 1개 이상 해당 하는 자),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에 의한 한부모가족지원대상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서 응시수수료를 면제받고자 하는 자 ( 응시 수수료를 면제 받고자 하는 분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 대리접수 : 본인이 직접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대리접수 대상자 :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접수기간 내내), 해외 거주자, 기타 불가피한 경우 ※ 한국사 미응시의 경우, 수능 자체가 무효 처리되고, 성적통지서 전체가 제공되지 않음.
※ 시험 편의제공대상자 (중증/경증 시각장애 수험생, 뇌병변 등 운동장애 수험생, 중증/경증 청각장애 수험생 등) 접수장소는 전주교육지원청 * 수능 원서 접수를 위한 방문 전 미리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전화 : 063-249-6150, 학년부장 조완영 |
이전글 | 호흡기 감염병 예방수칙 및 확산방지 대응 안내 |
---|---|
다음글 | 교육공무직원(영양실무사) 대체인력 근로자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