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안내
작성자 조완영 등록일 24.08.12 조회수 411
첨부파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와 관련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본교 졸업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응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 2024.08.22.() ~ 09.06.() 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점심 시간 11:30~12:30 은 피해서 내방해 주기 바랍니다.

2.  응시 신청 접수 장소 : 본교 1층 제1교무실

3. 응시 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 : mycsat.re.kr 

. 사전입력 홈페이지 입력 운영기간(접수 마감 3일전 까지) 2024.08.22.() ~ 09.03. 18:00 ()

  . 이용방법 

    1) 회원가입

    2)응시원서 사진 업로드, 응시정보 입력 및 확인 

    3) 접수처에 방문하여 최종 접수 ( 접수처에 방문하지 않을 경우, 수능 응시 불가능 )

  4) 접수절차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후, 접수처에서 본인 확인 및 증빙서류 제출

  5)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접수처에서 응시원서를 교부받아 작성가능

     (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접수를 하는 경우에는 증명사진 2매가 필요함 )

4. 준비물

신분증 및 졸업증명서(행정실 발급)

. 사진 2응시 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을 한 경우 증명사진 실물 2매 필요 없음 )

     1) 원서접수 기준 6개월 이내(2024. 2. 23.이후)에 촬영한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     

    2) (가로3.5×세로4.5)으로 머리의 길이(정수리부터 턱까지) 3.2~3.6이어야 함

   3) 머리카락안경테 등으로 눈을 가리거나 모자 등으로 머리를 가리면 안 됨.

   4) 디지털 사진의 경우 관련 S/W를 통한 원판 변형 금지함.

    5) 사진 바탕은 균일한 흰색이어야 하고 테두리가 없어야 함.

    6)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사진 업로드사진 제출 생략

 . 응시수수료(원서접수시 납부)

선택 영역 수

4개 영역 이하

5개 영역

6개 영역

응시수수료()

37,000

42,000

47,000

       납부 방법 : 현금납부(계좌이체 불가)

 

   응시수수료 면제 대상원서접수일 현재 수험생이 국민기초생활 보장법 제2조에 의한 국민기초생활수급자(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및 생계급여조건부,보장시설수급자 중 1개 이상 해당하는 자),  법정차상위계층(장애인연금,장애수당,자활근로,차상위본인부담경감,차상위계층 확인 대상자 중 1개 이상 해당 하는 자),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에 의한 한부모가족지원대상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서 응시수수료를  면제받고자 하는 자 ( 응시 수수료를 면제 받고자 하는 분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리접수 : 본인이 직접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대리접수 대상자 :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접수기간 내내), 해외 거주자, 기타 불가피한 경우 

 한국사 미응시의 경우수능 자체가 무효 처리되고성적통지서 전체가 제공되지 않음.

 

 시험 편의제공대상자 (중증/경증 시각장애 수험생뇌병변 등 운동장애 수험생중증/경증 청각장애 수험생 등접수장소는 전주교육지원청

* 수능 원서 접수를 위한 방문 전 미리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전화 : 063-249-6150, 학년부장 조완영


이전글 호흡기 감염병 예방수칙 및 확산방지 대응 안내
다음글 교육공무직원(영양실무사) 대체인력 근로자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