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급식(대체식) 및 본교 기숙사 운영 안내
작성자 나정은 등록일 23.11.30 조회수 1041

 급식(대체식) 및 본교 기숙사 운영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오늘(11/30)부터 전교생 및 교직원들에게 점심 급식으로 대체식(도시락)을 제공합니다.

 온수기 정비를 모두 완료하여, 오늘부터 학생들에게 온수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기숙사 청소 및 분진 제거, 에어컨 필터 청소, 침대(메트리스) 청소 등은 

 토요일(12/2)에 실시하고, 이후엔 기숙사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하교 후 저녁 21:30분까지 각 학년 자기주도학습실에서 자율학습을 하고, 

 이후 기숙사로 입실하게 됩니다.

 정확한 기숙사 운영 일시는 추후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하게 학교 식생활관 정비 문제로, 식사는 본인이 자율적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본교 기숙사 운영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1학년 학생 선택과목 수요조사 일정 변경 안내
다음글 가정통신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