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긴급)
작성자 국*미 등록일 17.06.26 조회수 258
첨부파일

2017년도 양현고등학교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을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직종: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2. 채용인원: 1명

3. 계약기간 : 2017.7.1.~2017.9.30.(3개월)

4. 서류접수기간: 2017. 6. 27.(화)~2017. 6. 29.(목) 11:00까지

(※ 기간중 평일 09:00~16:00까지 접수하며, 마감일(6월29일)은 11:00까지 접수)

4. 접수방법: 본인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학년도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1차 서류심사결과 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양현고등학교 1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사전규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