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중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 활용 안내 |
|||||
---|---|---|---|---|---|
작성자 | 영전초 | 등록일 | 24.04.15 | 조회수 | 125 |
첨부파일 |
|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활용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학부모님께서 자녀의 학습 및 기본생활습관, 교우관계 등 학교생활에 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시겠지만, 교육활동 중 갑작스러운 학교 방문 및 상담 요청은 학생과 교사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내실 있는 상담을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학생과 교사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학교 홈페이지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는 일정과 내용에 대해 예약 신청을 하시면 자녀에 대한 상담을 내실 있게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실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적극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사의 교육활동에 대한 존중과 보호는 귀댁 자녀의 소중한 학습권 보호로 이어집니다. 교사의 교육활동 보호를 위하여 교육공동체가 한 마음으로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신청 순서 ① 우리학교 홈페이지 접속 https://school.jbedu.kr/y-jeon -> ② 【학교소개】 -> ③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 ④ 【글쓰기 바로가기】 -> ⑤ 【본인확인】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인증 중 한 가지 선택하여 인증하기 클릭 -> ⑥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동의 체크 후 다음 클릭 -> ⑦ 【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제목, 학부모 휴대폰번호, 학생 성명 및 학년반, 내용 입력 후 등록 클릭 |
이전글 | 2024 대한민국 과학축제 안내 |
---|---|
다음글 | 학교급식 모니터요원(학부모) 모집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