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1월 급식 신청/취소 접수 |
|||||
---|---|---|---|---|---|
작성자 | 김서영 | 등록일 | 20.10.07 | 조회수 | 84 |
첨부파일 |
|
||||
□ 2020학년도 11월 급식 신청/취소 접수 http://mywoosuk.cafe24.com/food/renew_main/main.php 접속 후 신청. - 아이디: 학번5자리(예,1학년1반1번 → 10101), 비밀번호:1234 (따로 변경 안한 학생 기준)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해주세요** 회원가입 하실 필요 없습니다. - 급식기간 : 2020.11.02.~ 2020.11.30. - 접수기간 : 2020.10.08.(목)(08:00) ~ 2020.10.12.(월)(23:55) ★시간 엄수★ - 중식은 무상급식으로 식생활관에서 일괄신청합니다. (임의로 중식 신청 취소하지 마세요.) 석식 신청할 학생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 ★필독사항★) 급식신청은 전월 달 신청내역을 기준으로 일괄적으로 이월신청됩니다. 10월에 신청하였으나 11월에는 신청 하지 않을 학생들은 기간내에 급식프로 그램에 로그인하여 꼭 취소해주세요. - 중식 금액은 자동 면제되오니 합계금액에서 중식 금액을 뺀 금액이 청구금액입니다. - 기숙사생은 의무급식이기 때문에 학교에서 명단을 받아 일괄적으로 신청합니다. 따로 신청하실 필요 없습니다. - 급식 신청 및 취소 접수는 정해진 기간에만 가능하오니 착오 없기를 바랍니다. - 급식일정표 첨부파일 꼭 참고해주세요. ☎ 문의사항은 우석고 식생활관 (211-0925/210-5204)으로 연락바랍니다. |
이전글 | 2020년 10월 급식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020년 10월 식재료 원산지 및 영양표시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