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 전달사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7.17 | 조회수 | 32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께서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학생들이 안내문 내용을 숙지하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실 안내] ? 입실 일시: 2025. 8. 17.(일) 19:00 ? 21:00 [개학일 전, 시간 엄수] < 19:00 전에 미리 도착해도 먼저 들어갈 수 없으니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 Ⅰ. 기숙사 입사 일정
Ⅱ. 준비물 1. 개인 침구(침대 매트리스 커버, 이불, 베개 등) 2. 실내복 준비(기숙사 생활요 필요한 일체, 잠옷 등 여벌 옷.) 3. 개인 세면 및 세탁 도구(샴푸, 클렌징폼, 샤워타올, 수건, 세탁 세제 및 섬유유연제 등) 4. 개인 물컵 및 텀블러 5. 개인용 상비약 준비 6. 기숙사용 실내화 7. 개별 청소도구 Ⅲ. 생활안내 1. 기숙사 생활 일과 시간표
2. 주의 사항 - 아침 7시 20분 기상 후 아침 식사[필수], 8시 20분 퇴실 완료, 오후 9시 30분 점호 및 청소, 오후 10시 30분 전원 소등 후 취침 - 호실 내 화기, 칼 등 위험 용품 소지할 경우 퇴사 대상이 될 수 있음. - 호실 내 음식물 반입 절대 금지 ? 발견 즉시 폐기 및 기숙사운영위원회 회부 - 개인의 위생관리 및 정리 정돈을 철저히 하여 타학생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기 - 쓰레기 분리수거 철저 - 호실 및 생활 내 문의 및 건의사항은 담당 사감선생님께 전달할 것. - 전열기(가스 및 석유 버너, 전기곤로, 전기담요) 반입 금지 - 기숙사 및 호실 내에 인화 물질(성냥, 라이터 등) 반입 금지 - 시설물 훼손 및 파손 금짐 - 음주, 흡연, 카드놀이 금지 - 무단 외출, 외박 금지 - 기타 다른 입사생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고성방가, 소란, 학습 방해 등) 3. 기숙사 생활 수칙
Ⅳ. 행정사항 1. 기숙사비 - 기숙사 생활비 : 월 33,000원 - 기숙사비는 수익자 부담으로 매월 징수 - 기숙사 규칙 위반 및 현장실습 등으로 인한 중도퇴사자의 경우 해당 일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되어 징수 2. 급식비(조석식비) - 석식비: 장수군청 지원금으로 지원 - 조식비: 장수군청 지원금으로 지원, 지원금 부족분은 수익자부담(1식 5,400원) (지원금이 떨어지게 되면 수익자 부담으로 변경(정확한 일정은 미정) 3. 사회적배려대상자 - 사회적 배려 대상자는 장수군청 지원금과 별개로 조석식비 모두 지원됩니다. <참고사항> 기숙사 내 이용 가능 시설: 세탁기 및 건조기 - 개별 세제 지참 / 호실 내 개별 사물함 / 정수기 / 냉장고 / 전자레인지 / 커피포트 등 ★ 따로 지병이 있어 약을 챙겨먹거나 특별한 상황에서 대처가 필요한 학생은 입사 전 사감선생님께 미리 이야기해주세요! ★ 문의: 063-351-1518(전북유니텍고등학교 교무실)
|
다음글 | 기숙사 행정사항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