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여름방학 유.초등 돌봄교실 중식공급업체 선정 공고 |
||||||
---|---|---|---|---|---|---|
작성자 | 최송화 | 등록일 | 17.06.20 | 조회수 | 444 | |
첨부파일 |
|
|||||
설천초등학교 2017-8
2017학년도 여름방학 중식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공고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업체 : 외식업체 영업등록을 필한 설천면 소재, 도시락 배달 가능 업체
2. 공급 희망업체 등록일시 및 장소 가. 공고 및 등록 기간 : 2017. 6. 21. (수) ~ 2017. 6. 27.(화) 오후 4시까지 나. 등록장소 : 설천초등학교 행정실 다. 등록방법 : 등록기간 중 중식공급 희망업체 대표자가 직접 방문 등록
3. 중식 관련 사항 가. 단가 : 6,000원 이하 나. 인원 : 50명 내외(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다. 기간 : 2017. 7. 31. - 2017. 8. 18. (토, 일, 공휴일 제외 14일간) 라. 형태 : 위 기간 중 도시락 점심식사제공 (배달이 가능해야 함.)
4. 제출서류 (참가 신청시) 가. 중식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붙임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라. 식단표 1부
5. 선정방법 가. 1차 서류심사 나. 2차 현장 방문 평가 (2개 이상 업체 심사 시) ※ 1차 서류심사 및 2차 현장방문 평가 기준, 심사 및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기타사항 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063-324-7171)로 문의
2017. 6. 20.
설 천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교육환경보호구역 안내 |
---|---|
다음글 | 2017. 6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