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기숙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서림학사 입소식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2.24 조회수 149
첨부파일

2023학년도 서림학사 입소식 안내

 

1. 안내사항

 가입소일: 3월 1()

 나기숙사 개방시간: 18:00~19:00

 다입소식: 19:10 (본교 3층 시청각실)

본인 외 외부인(보호자 포함)의 출입을 금합니다.

석식 제공이 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식사를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음성확인 (신속항원 음성 확인서, 자가진단키트 미 제출시 입소 불가합니다

 

2. 입소식 내용

서림학사 소개 및 생활규정 안내

코로나-19 대응에 따른 감염병 예방 교육

 

3. 준비물품

여분의 마스크

여분의 수건화장지물티슈

이불베개

개인 물컵

여벌옷속옷

세면도구욕실용품

- 뚜껑있는 쓰레기통(쓰레기통 준비시 뚜껑이 있어야 비치가능)

 

4. 금지사항 및 물품

-음주흡연사행성 오락기구(카드화투)

-인화물질(성냥라이터양초), 전열기구(전기장판전기포트)

헤어 드라이기는 허용

-냄새가 나거나 상하기 쉬운 음식(조리식품), 컵라면배달음식 등 반입금지

냄새가 나지 않는 과자류는 허용

 

5.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안전수칙 (첨부파일 참고)

 

코로나-19 완화에 따른 교육부 지침이 따로 내려오지 않고 있어, 현행을 유지하여 입소 인원을 제한하여 받았습니다.

더불어 교육부 지침이 내려오는대로 기숙사 운영위원회 논의를 거쳐 완화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현 사태를 충분히 인지하시고 협조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댁내 건강과 안녕을 기원드립니다.

이전글 2023 서림학사 운영규정
다음글 2022학년 서림학사 화재대피훈련 온라인교육 동영상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