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39회 서림고등학교 졸업식
분류
작성자 *** 등록일 24.02.29 조회수 376
첨부파일
<제39회 서림고 졸업식 >

* 일시 : 2024. 2.2.(금) 10:00 ~
* 장소 : 본교 3층 시청각실 및 교실
* 서림고에서의 많은 추억을 가진 3학년 학생들이 정든 학교를 떠나는 날입니다.
가족, 친척, 친구들이 졸업을 하는 학생들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서림고를 방문하였습니다. 3년의 학교생활은 후회 없이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열심히 다녔던 3학년의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이제 학교와 헤어질 학생들을 축하하는 졸업식이 시작하였습니다. 학교선생님들과 1,2학년 재학생들은 졸업을 하는 3학년 언니들에게 감사인사와 사회에서의 시작을 축하해주었습니다. 학교가 아닌 새로운 시작을 하는 졸업생들에게 많은 박수와 인사를 하며 학교에서의 마지막 행사를 했습니다. 시청각실에서의 졸업식이 끝나고 반에서 선생님과의 이별을 하였습니다. 즐겁고 행복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떠나려는 그리고 떠나보내는 이는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하는 3학년의 졸업을 축하하며 3년간의 힘듬, 어려움, 행복함, 고마움 등의 많은 감정들이 여러분의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되었을 거라 생각하며 이제 서림고 재학생이 아님 졸업생 선배들로서 사회 곳곳에서 많은 영향력을 주는 멋진 선배가 되기를 바랍니다.
졸업을 축하드리며 새로운 시작에 한발 한발 지금처럼 모든 면에서 행복한 학생이었던 서림고의 추억을 간직하며 2024년에도 여러분의 앞날에 박수를 보냅니다.
졸업 축하해요~!!!
sticker
이전글 2024년 입학식
다음글 35회 청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