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청초제 '놀자! 즐기자!'
분류
작성자 *** 등록일 22.12.30 조회수 530
첨부파일

< 2022. 서림고등학교 청초제 >
* 일시 : 2022. 12. 29.(목) 08:30 ~16:30
* 장소 : 서림고등학교 1층 중앙현관 및 복도
* 내용 :
- 체험마당(On-Air, 쿠킹, S.C, Willust, 나는 문화인이다, 너나우리, 누리봄, 퀸즈필즈, 저고라, 크리에이션, 백의천사)
- 전시마당(개인작품 및 동아리 활동 결과 전시)
- 어울마당
- 복면가왕
* 서림청초제는 놀자! 즐기자! 라는 부제로 서림고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 서림인들의 축제입니다. 오늘 하루는 그동안의 모든 스트레스와 머리 아픈 일들은 다 잊어버리고 그 동안 준비하였던 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 많은 끼를 참고 학교 생활과 공부에 매진을 했는지 신기하였습니다. 동아리에서는 체험마당을 기획하고 결과물 전시까지 준비하였습니다.
서림고등학교의 동아리는 학생들이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동아리에서 체험부스를 준비하면서도 다양한 게임과 남을 배려하는 마음,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 아름다운 곳이 서림고등학교 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어울마당에서는 반을 소개하는 무대를 가졌습니다. 레트로 감성으로 학생들이 직접 음악, 안무, 무대구성을 하며 90년대를 풍미하였던 음악으로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 또한 보는 내내 관중에서는 환호와 응원을 향한 함성으로 강당을 채워 나갔습니다. 병섭유치원, 토마스의 친구들, 판타스틱 윤택 시대, 에뛰드 광덕이라는 참가명 또한 개성이 뚜렷하게 나타냈습니다. 또한 선생님들이 같이 참가해주는 무대 또한 감동과 멋짐이 뿜뿜 나와 서림고등학교에는 많은 인재 뿐만 아니라 멋진 선생님들도 같이 만들어 간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또한 복면 가왕의 가면을 직접 출연진들이 만들어 무대에서 멋진 가창력을 선보이는 무대도 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무대로 누구보다 진심으로 축제를 준비하였고 지금 이 순간에 놀고 즐기는 시간이라고 말해 주는 듯 했습니다.
2부의 무대에는 원광대 댄스동아리의 멋진 언니, 오빠들의 무대로 대학에서도 이렇게 멋지게 자신의 끼를 펼칠 수 있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서림고등학교 학생들도 열심히 공부해서 원하는 곳에 가서 지금 가지고 있는 끼를 발산하여 누군가에게는 행복의 시간을 주길 바랍니다. 마지막 무대는 서림고등학교의 밴드 Windy의 무대로 같이 노래하고 응원하며 서림고등학교의 청초제를 마무리 했습니다.
같이 기획하고 같이 진행하며 같이 놀고 즐기는 서림고등학교 학생들에 2022년에도 같이 만들어가는 추억을 간직하길 바랍니다.
서림고등학교 학생들 즐거운 방학 ! 마음, 몸 건강한 방학 보내시고 2023년에도 서림고등학교 가족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전글 서림고등학교 운영위원장 상 수여
다음글 졸업생과의 만남(진로멘토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