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학사 안내 |
|||||
---|---|---|---|---|---|
작성자 | 오은선 | 등록일 | 20.03.05 | 조회수 | 235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서림학사 입소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교육부가 개학을 3월 23일로 연기함에 따라 우리 학교에서도 기숙사 입소일이 변경되었기에 이를 안내합니다. 1. 기숙사 개방일시: 2020. 3. 22. (일) 17:00 ~ 가져온 짐을 풀고 보호자와 식사 후 (식사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생과 보호자님이 함께 입소식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소식 일시: 2020. 3. 22. (일) 19:00 장소: 서림고 시청각실 3층 내용: 서림학사 소개 및 생활규정 안내, 기숙사 운영위원회 개최 기숙사생 친교 활동(2층 도서실로 이동하여 실시) 3. 호실 배정은 3월 22일 기숙사 입소 시 공지할 예정.(기숙사 1층 벽보 공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에 이름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4. 기숙사 시설이용 (기숙사 내부시설은 실내화를 벗고 생활합니다.) 5. 기숙사 운영위원회 구성을 위해 희망하시는 분 모집 받습니다. (학부모위원:7인) 원하시는 분은 학교【교무실: 063) 902-7710】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득이하게 코로나-19의 확산이 계속 진행되면 추후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변경내용은 문자와 공지사항에 다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 | 2020년 초중고 학생 교육비 및 교육급여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 추가 연기에 따른 학사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