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림학사 안내
작성자 오은선 등록일 20.03.05 조회수 23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서림학사 입소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교육부가 개학을 323일로 연기함에 따라 우리 학교에서도 기숙사

입소일이 변경되었기에 이를 안내합니다.

 

1. 기숙사 개방일시: 2020. 3. 22. () 17:00 ~

가져온 짐을 풀고 보호자와 식사 후 (식사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생과 보호자님이 함께 입소식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소식

일시: 2020. 3. 22. () 19:00

장소: 서림고 시청각실 3

내용: 서림학사 소개 및 생활규정 안내, 기숙사 운영위원회 개최

기숙사생 친교 활동(2층 도서실로 이동하여 실시)

 

3. 호실 배정은 322일 기숙사 입소 시 공지할 예정.(기숙사 1층 벽보 공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에 이름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4. 기숙사 시설이용

(기숙사 내부시설은 실내화를 벗고 생활합니다.)

 

5. 기숙사 운영위원회 구성을 위해 희망하시는 분 모집 받습니다. (학부모위원:7)

원하시는 분은 학교교무실: 063) 902-7710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득이하게 코로나-19의 확산이 계속 진행되면 추후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변경내용은 문자와 공지사항에 다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2020년 초중고 학생 교육비 및 교육급여 신청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 추가 연기에 따른 학사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