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 시설 공사 관련 안내
작성자 오은선 등록일 18.01.15 조회수 933

   본교의 일반고 전환을 준비하기 위해 겨울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강당   

  증축과 본관 리모델링 등 실내외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학교 방문 시 차량 주차는 학교 밖 공간을 활용해주시고, 출입 시 안전  

  한 통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경우 교직원 및 공사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계획된 일정대로 차질 없이 공사를 진행하여 신학기 교육활동에 지장 

 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공사개요: 강당 증축 및 본관 리모델링
  2. 공사기간: 2017.12.29.~2018.2.28.

이전글 제4기 전라북도교육청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안내
다음글 2017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내부직원용)